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서구맛집] 색다른 샤브샤브가 있는 '요리'로 오세요~





샤브샤브도 먹고 색다른 음식도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식당이 인천서구에 있습니다. 바로 음식점 이름 자체가 ‘요리(YOREE)’인 곳인데요. 온가족이 함께 나와 자기 취향에 맞게 한 끼 식사하기 좋은 요리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인천 서구 연희동에 위치한 요리는 차분한 조명과 넓은 인테리어 근사한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지요.

샤브샤브의 뜻은 “살짝살짝” 또는 “찰랑찰랑”이란 뜻의 일본어 의태어에서 온 말 인데요. 이름 그대로 살짝 익혀 먹는 요리죠. ^^





거창한 뷔페 음식점은 아니지만 다양하게 만들어진 샐러드바가 있어 샤브샤브를 먹기 전 약간의 양 조절이 필요할 만큼 다양한 음식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TABLE에 앉으면 육수와 고기 야채가 세팅 되어 나오고 그사이에 샐러드바에서 원하는 음식을 골라오면 되요. 샤브샤브도 양이 많죠?





다녀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갖가지 야채샐러드로 입을 축이고 호박죽으로 조금 배를 채운 뒤 메밀 소바와 볶음우동, 그리고 메운 떡볶이까지 먹다보면 결국 과식의 블랙홀 속으로 빠져들게 된답니다.





닭튀김도 어느 유명한 치킨보다는 질이 좋고 덜 느끼해서 손이 많이 간답니다. 해물누룽지탕까지 먹다 보면 언제 샤브샤브는 먹을까 살짝 걱정까지 하게 되더군요. 마지막에 끓는 육수에 고기와 야채를 투하시켜 살짝살짝 익혀 먹고 칼국수까지 맛있게 먹으면 끝~!!





가격은 한 사람당 14,000원 점심때는 샐러드바만 11,000원에 운영한다하니 그 또한 가격이 매력적입니다. 후식으로 커피의 향기를 음미하고 창밖으로 보이는 커넬웨이의 수변공원을 바라보며 과일을 한조각 맛보시면 어떨까요?

주소 : 인천시 서구 연희동 799-5 청라프라자2 5층   Tel 032-563-9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