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3월 중순이 왔습니다. 추웠던 겨울이 다 가고 따스한 봄이 오고 있는데요. 따사로운 햇빛과 알록달록 피어나는 새싹들을 보면 어느 새 기분이 환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런 따뜻한 봄날. 청라 엘림아트센터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무료 음악감상실이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현재 인천 청라 엘림 아트센터에서 <엘림 아날로그 음악감상실 3월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는데요. 마음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을 감상하러 가보실까요? 


[출처] 인천 청라 엘림아트센터 홈페이지



<엘림 아날로그 음악감상실 프로그램>은 3월 2일 금요일부터 30일 금요일까지 3월 한달 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화, 수, 목, 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인천 청라 엘림아트센터 엘림존 6층 챔버홀에서 진행되는데요.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프로그램과 상관없이 자유롭게 입,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인천 청라 엘림아트센터 홈페이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는 "지민근 선생님과 함께하는 명곡시리즈"로 세기의 명곡 감상과 해설을 들을 수 있으며, 또한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이한솔 선생님의 "클래식, 아는 척 하는 노하후, 이럴땐 이런음악"으로 명곡들의 탄생 배경과 각 상황별로 감상하기 좋은 음악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부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인천 청라 엘림아트센터 홈페이지



인천 청라 엘림 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엘림 아날로그 음악감상실 3월 프로그램>! 사랑하는 사람과, 또는 여유 있게 혼자 오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세기의 명곡으로 힐링도 얻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음료는 1층 탐앤탐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천 서구 크리스탈로 78 엘림존

032-289-4275


Posted by 서동이 서구 블로그(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