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인천 서구 연희동의 동네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동이가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인데요. 외관이 너무 예뻐서 눈여겨 봤던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동이가 인천 서구 연희동의 사랑스러움 가득한 <류 카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 서구 연희동 <류카페>는 아시아드경기장역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금만 걸으면 감성 뿜뿜 느껴지는 <류카페>의 간판을 발견하실 수 있을겁니다.



인천 서구 연희동 <류카페>넝쿨 인테리어가 천장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넝쿨과 함께 조명,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어우러져 포근한 느낌이 들게 합니다. 



여기는 서동이의 취향을 저격한 공간인데요. 빈티지한 소품들과 함께 파스텔로 슥슥 칠한 듯 표현된 벽지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또한 곳곳에 다양한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했습니다.



저는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생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음료라고 하십니다. 이와 함께 플레인요거트 스무디도 주문했습니다



짜잔! 풍성한 딸기로 가득찬 생딸기라떼와 앙증맞게 딸기가 꽂혀져 있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가 등장했습니다. 상큼한 딸기가 씹히면서 입 안에 단 맛이 가득 채워집니다. 특히 시럽이 아닌 딸기 자체에서 나오는 단맛이라 더 맛있었어요.



인천 서구 연희동 <류카페>에는 음료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베이커리 종류가 눈에 띄는데요. 주문 즉시 빵을 만들어주신다고 하니 더욱 신선한 빵을 먹을 수 있겠죠?



서동이의 요즘 행복은 카페 앉아 친구들과 신나게 수다를 떠는 겁니다. 카페까지 이렇게 예쁘다면 더 없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것 같아요. 앙증맞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가득한 인천 서구 연희동 <류 카페>로 모두들 놀러오세요~!

 


인천 서구 서곶로369번길 3

070-4670-9163

평일 09:00 - 20:00

토요일 휴무

일요일 10:00 - 18:00




Posted by 서동이 서구 블로그(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