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풍미 가득한 인천 서구 청라 양고기 맛집 <청도양꼬치참숯구이>



맛있는 저녁을 먹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싶은 오늘! 인천 서구 청라 커낼웨이에 육즙 가득한 양고기 맛집이 있습니다~! 서동이의 식욕을 샘솟게 하는 인천 서구 청라의 맛집 <청도양꼬치참숯구이>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서구 맛집 <청도양꼬치참숯구이>는 청라 커낼웨이 수변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빨간 글자로 양꼬치가 강렬하게 적혀있어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게에 들어선 순간 화려한 장신구가 청도 느낌을 물씬 느끼게 해줍니다. 식당은 아담한 크기라서 오순도순 모여 먹을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됩니다. 저희는 가장 인기 있다는 메뉴! 삼각갈비를 2인분 주문했습니다.



큼직한 삼각갈비 2인분이 불판에 올라갔습니다. 지글지글 구워지면서 맛있는 냄새가 가득 풍깁니다. 양고기를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어떻게 맛있게 굽지?라고 걱정하실텐데요! 걱정하지마세요~! 직원분이 오셔서 수시로 양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양고기는 여기 소스에 콕! 찍어 먹어야 더 맛있다고 합니다. 이 소스는 쯔란이라고 하는 것인데요. 미나리과에 속하는 식물로, 쯔란의 씨를 향신료로 쓴다고 합니다. 양고기와 함께라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쯔란입니다.



노릇노릇 잘 익은 삼각갈비에다가 쯔란을 찍어보았습니다.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게..소고기, 돼지고기와는 색다른 맛을 선사합니다. 특히 이 쯔란이 양꼬치의 맛을 더 풍부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신선하지 않은 양고기는 비린 맛이 느껴질 수 있잖아요. 근데 <청도양꼬치참숯구이>는 비린 맛이 안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쯔란 없이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인천 서구 청라의 양고기 맛집! <청도양꼬치참숯구이>를 알고 계셨나요? 모르셨다면! 오늘 저녁에 양고기 드시러 가보세요삼각갈비부터 양꼬치까지 맛있는 저녁식사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인천 서구 중봉대로612번길 10-8

032-566-8377

매일 16:00 -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