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육즙 낭낭한 숙성 한우! 인천 서구 청라 맛집 <숙성명작>


오늘 같이 따뜻한 봄이면, 서동이는 맛있는 고기가 당깁니다! 육즙 가득한 한우 먹으면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싶기 때문이죠. 그래서 찾아간 맛집은 바로바로 인천 서구 청라에 위치한 <숙성명작>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동이와 함께 한우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인천 서구 청라 맛집 <숙성명작>은 웨스턴한 분위기로 가게가 꾸며져 있습니다은은한 조명과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합니다. 




배고픈 서동이는 채끝등심, 안심과 함께 일품육회까지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파절임, 올리브, 명이나물, 된장찌개, 샐러드가 제공됩니다



이 중에서도 서동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반찬은 바로 낫토입니다! 삶은 콩을 발효한 낫토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분이 풍부하여 건강 식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낫토한우의 조합은 어떨까요? 서동이의 궁금증을 마구 자극합니다




오동통한 송이버섯과 함께 숙성된 한우가 등장했습니다. 선홍빛의 한우가 매우 신선해보입니다! 이제 한 번 구워볼까요?




고기가 불판에서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양파와 송이버섯까지 진한 갈색 빛을 내며 노릇하게 익고 있습니다



서동이는 고기 자체의 맛을 먼저 즐겨보기 위해 소금에 찍어 먹었습니다. 숙성된 고기라 그런지 식감이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또한 서동이가 기대했던 낫토와의 조합도 훌륭했구요. 명이나물도 당연히 잘 어울렸답니다.



마지막으로 일품 육회가 등장했습니다. 지방이 적어 담백한 맛을 내는 홍두깨부위로 만든 육회입니다. 신선한 육회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했습니다.



깔끔한 분위기를 뽐내는 인천 서구 청라의 맛집 <숙성명작>입니다. 잘 숙성된 고기를 맛보고 싶으실 때! 청라의 <숙성명작>을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서동이처럼 행복하고,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인천 서구 담지로8번길 14

032-566-9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