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가을단풍 명소 '계양산 둘레길'로 렛츠 기릿~!



인천 가을단풍 명소 '계양산 둘레길'로 렛츠 기릿~!


가을이 더욱 짙어지고 있음이 맑은 하늘 위에 계양산이 말을 해 줍니다.

울긋불긋 산 전체가 가을 단풍 변해가는 모습을 가만히 보고 있지를 못하게 하고 있으니 이른 아침부터

인천 가을단풍 명소 중 하나인 계양산의 둘레길을 찾아가 봅니다.




오늘 트레킹코스는 계양구의 지선사에서 출발하여 서구의 검단역에 이르는 둘레길을 걷는 코스로 떠날 예정인데요. 너무나 맑은 가을하늘이 무척이나  아름다운 발걸음을 그려주리라 믿으며 계양산 둘레길로 출발합니다.







계양산의 피고개에 이르러 피고개산으로 올라가 봅니다.

역시 인천 가을단풍 명소답게 가을의 단풍들을 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가을단풍을 바라보니 계양산 정상이 아늑하게 손을 내미는 듯합니다.










이곳은 계양산의 다른 둘레길과 달리 발걸음이 적게 느껴집니다.

때로는 우거진 길들이 보이고 오히려 자연이 더 살아있는 길처럼 아주 마음에 들게하는데요.

계양산 줄기의 첫 번째에는 헬기장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계양산의 모습이 환히 보입니다.






서구 검단 방향으로 내려가면서 만나는 전망대에는 정말 아름다운 가을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사천교와 영종대교의 모습이 황금벌판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으로 만나게 되니 가슴이 팍 터지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길고 편안한 내리막길을 걷게 되면서 이리저리 곳곳의 인천 단풍명소 계양산의 가을 풍경도 카메라에 담아 봅니다.








10월의 가을을 맞이해 처음으로 걷게 된 서구의 계양산 줄기 둘레길은 누구나 걷기에 편하니 더욱 건강한 주말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아직 가을이 그려준 풍경은 아직은 덜 하지만 인천 가을단풍 명소답게 10월말이나 11월 초경에는 정말 환상적인 단풍으로 펼쳐질 것 같은데요.  다가오는 가을 단풍 나들이는 서구와 이어지는 인천 가을단풍명소 계양산의 둘레길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