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가을등산코스,등산하기 좋은 원적산의 일몰 풍경


인천 가을등산코스, 등산하기 좋은 원적산의 일몰풍경


주말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서구의 등산하기좋은 원적산에 오후 늦게 올랐답니다.

원적산은 서구와 부평구의 경계산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는 가을등산코스 중 하나입니다.


산은 높지는 않지만 둘레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 가족들과 함께 오르면서 가을 향기에 맡으며 오르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저와 함께 인천 가을등산코스 원적산의 일몰을 보기 위해 올라가 볼까요?






석남약수터에서 시작한 오름길은 긴 계단길을 쉼과 거친 호흡을 느끼며 원적정에 도착을 했습니다.

서구 원적산에도 그 옛날 전해오는 천마산의 아기장수의 설화를 안내하는 표지판도 만나게 됩니다.









원적정에서 원적산 정상은 아주 편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오르면서 바라보는 북항의 모습을 보니 석양빛이 강하게 눈을 자극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왠지 석양이 아름답게 그려줄수 있을까? 라는 생각과 함께 원적산 정상에 오래 머물러 봅니다.





원적산에서 바라보는 북항은 그야말로 최고의 일몰 풍경을 보여주고 있었답니다.

두근거렸던 설렘을 내려놓고 원적산 일몰의 풍경에 넋을 빠진 채 사진으로 담고 또 담아봅니다.




인천의 등산하기좋은 곳으로만 알고있던 원적산이 이렇게 멋진 일몰 뷰를 그려주고 잇다는 사실을 이번에서야 다시 알게 되었는데요. 오후에 찾아간 보람을 제대로 느낀 것 같습니다.


등산도 오르면서 건강도 챙기고 아름다운 일몰의 모습을 보면서 멋진 감탄사를 내보내고 싶지 않으신가요?  인천 가을등산코스로 좋은 원적산에서 멋진 일몰 풍경과 함께 멋진 추억의 한 장으로 길이 남겨 주리라 믿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