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음악불꽃크루즈, 경인아라뱃길에서 유람선 타봤어요!



음악불꽃크루즈, 경인아라뱃길에서 유람선 타봤어요!



아라김포여객터미널에 5시 30분 도착했는데요.

아라뱃길 야경투어 2시간을 즐기기로 주말 저녁 온가족이 출동했던 날!!!

 선상공연과 8시 정각에 펼쳐지는 불꽃축제가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저녁 6시 음악불꽃크루즈로 예매를 했는데,

여름에는 해지는 시간때문인지 6시 20분 출항했습니다.

8시 정각에 펼쳐지는 불꽃이 8시20분으로 시간이 살짝 변경이 되었더라고요~







 


그리고 음료교환권이 나와요~

3층에서 교환 가능합니다.

생맥주 한잔 가볍게 하기 좋더라고요~^^









현대유람선 크루즈는 4층까지 있는데요~


여기는 1층 선상공연과 이벤트가 진행이 되는곳!

(사회자가 3층 매점이  큰누나가 한다고 많이 팔아달라고 그러더라고요.)

넘 재미있으셩~^^


2층은 디너크루즈 예매하신분들이 식사까지 뷔페로 즐길수 있는 곳이고요.

3층은 매점이 있고, 아이들 놀이공간과 갈매기밥 주기 체험하기 좋은 장소랍니다.

4층 선상에서 불꽃축제가 펼쳐지네요.









1층에서 먼저 선상공연이 시작되는데요.

제기차기 이벤트에 이어서 마술쇼가 한창이었어요.


어린이들은 맨앞줄에 쪼르르 앉아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어른들은 예리한 눈초리로 '토끼가 어디서 나왔지?'하고 보는듯 합니다.









그리고 공연단의 멋진 춤을 관람하고 기념촬영도 할 수 있어요~









크루즈 탑승 후 꼭 해야할 세가지를 써두었는데요.

음악불꽃크루즈에서 3가지!!!

탑승하게 되신다면 꼭 해보시는걸로~!


저희는 이날 갈매기 밥주기 성공~

마침 아라폭포 가동시간이라

예쁘게 배경으로 사진도 담아올 수 있었답니다.









우와와~아라마루와 아라폭포는 가봤지만,

이렇게 크루즈를 타고 보게 되니 그 느낌이 진짜 다르네요.

눈앞에 펼쳐진 풍경이 정말 장관이었어요.










크루즈안에서 아라폭포를 바라보며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

부부들, 아이들...


갈매기밥 주기 체험도 하고, 선상공연이 1층에서 마치면

3층에서 라이브 공연을 또 즐길 수가 있어요~










재즈음악과 벗삼아 생맥주도 한 잔~

참! 카드도 된다고는 하는데 용지부족으로 이날은 바베큐는 그림의 떡이었네요.

다음엔 현금을 좀 준비해가야겠어요.











그리고 8시 20분,

'두구두구~'

아라김포여객터미널에 거의 다다라서

음악불꽃축제가 시작됩니다.











음악과 함께 연출되는 음악불꽃크루즈,

경인아라뱃길과 인천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현대유람선에서 즐겨보세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유람선 타고

아라폭포도 관람하고 멋진 불꽃축제까지

낭만적인 하루였어요.


금, 토, 일 한여름밤의 불꽃축제도 예고해주시던데

8월 15일까지 진행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