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아이와 가볼만한 곳, 국제성모병원의 밸런스파크




아이와 가볼만한 곳, 국제성모병원의 밸런스파크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소개해드릴게요~!

인천 서구 국제성모병원 내의 밸런스파크를 소개해드릴텐데요.

밸런스파크 들어보셨나요?^^


인천MTP(Medical Theme Park)Mall에 있는 밸런스 파크!

지하로 따라와보세요~!









지하로 내려가면

이렇게 시원하고 넓은 대형규모의 키즈카페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일반 키즈카페와 틀린점은?

아이들 체력 측정을 할 수 있고

다양한 스포츠체험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한마디로 의료+놀이+스포츠를 동시에 할 수 있어요!










 24.500원 아이들 가격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대인은  5.000원이라는 사실!

대신 여느 키즈카페처럼 2시간 제한이 없어서 실컷 놀고 올 수 있고,

4시간 무료주차이니

6시 폐장시간 전까지 보통 4시간 잡고 놀다오시면 좋을 듯 해요.









무엇보다 무작정 놀기만 하는 것이 아니고

이렇게 인바디 측정과 다양한 어린이 기초체력을 측정해주고

결과지를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7살인 저희 아이도 인바디를 측정해보았어요.

마치 우주비행기 탄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하네요~

놀이형 측정 부스를 통해 아이의 체격·체력을 측정을 하는데요.

놀이형이니 체력 테스트에 아이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어요^^









이곳은 균형감을 알아보는 테스트였는데요.

이름하여 허리케인 탈출!

넘 재미있어하죠~^^









근지구력을 알아볼 수 있는 닥터비 횡단!

요건 조금 무서워하더라고요^^









심폐근지구력을 알아볼 수 있는 액션 닥터비

여러방향으로 달리며 심폐기능을 촉진 시키는데요.

심폐지구력은 중하급~~

아우~ 평소 운동부족이었나봅니다.ㅎㅎ









몸의 유연함을 찾아주는 미션 임파서블

유연성을 알아보는건데 요건 좀 좋더라고요.

마치 영화 '미션 임파서블' 속 주인공처럼 어둠을 헤치고

불이 들어오는 스위치를 누르면 되는데요.


야호~성공!!!

이건 쉽게 성공했어요.









짜잔~ 밸런스파크에서 이렇게 기초 체력 측정결과지를 받아들고 나와서

이제 아이들이 놀이공간으로 이동해서 신나게 뛰어놀면 되는데요.

밸런스파크는

스포츠빌리지, 아트빌리지, 메디컬빌리지, 아동성장발달연구소로 나눠져있습니다.









소꿉놀이도 하고

트램도 신나게 뛰어놀고~

시원하고 넓고 정말 아이들 놀기 넘 좋네요~










소꿉놀이후에 아이들 손씻는 세면대도 바로 보이는데~

아이들을 위한 공간 하나하나 신경 쓴 부분이 엿보이더라고요~










이번엔 스포츠빌리지로 이동했어요~

자동차 레이서도 되어보고~









이곳 스포츠빌리지에서는 실제 운동선수가 된 기분을 느끼며,

리얼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3D기술을 활용한 게임들이라 정말 생동감 넘치더라고요~









승마체험도 직접 해봅니다.

승마모자도 옷도 직접 갈아입고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정말 생동감 백배~ 이런 키즈카페는 인천에서 최대 규모이지 싶어요~









어머나~ 승마존에서 아이들이 나올 생각을 안하네요~

저도 넘 재미있어보여서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어른들은 안된다고 합니다.ㅎㅎ









아이들이 놀이와 체험을 즐기는 사이

어른들은 분위기있는 시원한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있어요~









다른 간식거리도 있어서

신나게 노는 아이들 요기 하기에 좋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렇게 넓은 공간 모두 너무 시원하고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공기도 좋은 듯 해요~









축구 시뮬레이션 앞에 관중석도 그럴싸하고

정말 실감나는 체험장들이 가득합니다.











의료, 스포츠, 놀이 3가지를 합친 메디컬 테마파크!

밸런스파크에서 올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