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서구, 2016년 검단1동 제9회 작은 음악회를 가다!

인천 서구, 2016년 검단1동 제9회 작은 음악회를 가다!





11월 25일 17시부터 22시까지 검단1동사무소에서는 작은 음악회 및 개청식이 있었습니다.

새로 신축된 새 건물이다 보니 모든 시설이 깨끗하고 좋아 보였습니다.





검단1동 개청식 및 작은 음악회를 축하하기 위한 많은 화환이 있네요~~^^





개그맨 양원경씨의 사회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백 명의 어르신들과 검단1동 주민분들로 행사장이 가득 차서 일부 인원분들은 행사장 밖에서 관람하였습니다. 개그맨 양원경씨 입담이 행사장에 오신 많은 분들을 재미있게 해주었답니다. 


역시 개그맨이신 것 같습니다^^





 



검단중학교 댄스동아리 친구들이 처음으로 나와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어느 걸그룹 못지않게 춤을 잘 추네요^^







다음 순서인 어르신으로 구성된 댄스팀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방금 전 나왔던 댄스 동아리 아이들이 요즘 노래로 발랄하고, 파워풀했다면 어르신의 공연은 대조적으로 품격 높은 댄스실력을 마음껏 뽐내 주셨습니다. 


오늘을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신거 같습니다^^





한 주부님은 솔로로 나오셔서 멋지게 유창한 노래 실력을 뽐내주셨습니다. 가수 못지 않는 실력! 아주아주 멋있었습니다.




서구 건강증진 주민협의회에서도 20여분의 웃음운동 지도자분들이 오셔서 많은 분들께 웃음건강운동을 보여 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웃음운동이 도대체 무엇일까 기대하면서 구경하셨는데요. 처음에는 반응이 조용했지만 점점 갈수록 박수도 치시면서 웃음운동 지도자님들의 매력에 빠져지셨습니다.








웃음운동 지도자님들의 매력을 감상해 보시죠!!^^




새로 신축된 깨끗한 검단1동사무소에서 지금보다 더 나은 행정서비스가 검단1동 주민들에게 골고루 전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연말 연시 주위의 이웃들과 함께 해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