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서구, 드림파크cc에 여전사들이 떴다!

인천 서구, 드림파크cc에 여전사들이 떴다!






지난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인천 서구 드림파크 컨트리클럽에서는 KPGA투어 혼마골프· 서울경제 레이디스클래식(총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이 열렸는데요. 프로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HONMA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마지막날 3라운드에서 이승현 프로가 17언더파 199타로 우승을 거머쥐어 시즌 2승으로 통상 5승를 기록하는 날이었습니다.


3라운드 17번홀까지 이정은 5프로와 동타 16언더파로 연장전을 기대했으나 18번홀에서 이정은 5프로의 긴장된 모습이 그대로 퍼팅으로 이어져 포기를 하고 말았습니다. 보는 이들이 손에 땀을 쥐었지요.





HONMA·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이 열린 드림파크CC를 잠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림파크CC는 153ha(46만평)로 정규 대중골프장 36홀로 조성되었으며, 세계 최대매립지를 세계 최고의 환경관광명소로 가꾸었습니다. 이곳에서는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경기(금메달 박결)를 치르고 두번째로 큰 대회를 열어 명실공히 최고의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선수와 갤러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이 있었는데요. 대회 기간 중 14번홀과 17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기아자동차 K9과 혼마골프 풀세트가 특별상으로 제공되었지만 아쉽게도 홀인원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대회를 참관하는 갤러리에게도 경품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습니다.




  

  

  

  

  

  

 



대회 첫날 선수들이 연습하는 모습입니다. 새벽 6시30분에 첫 티업(tee up)이 진행되어 마지막 선수들이 12시 30분에 출발하였는데요. 선수들의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2라운드를 합계 60명의 선수들이 3라운드에 진출하여 마지막 라운드를 출발 했습니다.

 




30일 마지막 라운드 출발 모습인데요. 다섯명의 선수들이 10언더파로 출발하여 선수들과 갤러리까지도 긴장된 마음으로 가슴을 졸였습니다.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를 뒤흔드는 선수들의 당당한 파워가 가을 낙엽마저도 우수수 떨어트렸답니다.



 



마지막 선수들을 뒤따르는 갤러리 모습입니다. 3일 대회기간 동안 드림파크cc를 찾은 갤러리들의 열정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선수들이 티샷을 할때마다 갤러리들의 관심으로 선수들이 힘을 얻더라구요.


자신만만한 선수들과 질서를 지키는 갤러리들을 실제 두 눈으로 보니, 텔레비젼에서 골프를 볼 때와 또 다른 희열을 맛보았습니다.








마지막팀과 접전을 벌인 선수들인데요. 하루종일 여유있는 모습과 그린을 관리하며 퍼팅하는 자세도 아름다웠습니다. 






중간 중간에 이벤트로 드림파크를 찾는 골프매니아들을 챙기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부모를 따라 함께 온 아이들조차도 가을을 만끽하며 골프경기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이승현 프로의 마지막 퍼팅모습인데요. 이 마지막 공이 버디를 하면서 17언더파로 우승을 했습니다.


이승현 프로는 우승소감에서 함께한 선수들에게 고생했다는 인사말과 추운 날씨에 응원오신 갤러리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앞으로 남은 두 개의 대회에도 응원해달라는 예쁜 메세지도 잊지않았습니다.


 




대전체육고등학교 2학년 윤민경A선수가 초청받아 최소타 선수로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윤민경선수는 여자골프 차세대 스타로 떠오르는 유망주였습니다. 하루에 12시간씩 연습한다는 윤민경선수는 당진이 고향이며 동네에 스크린 골프가 들어오면서 골프에 관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내년에는 국가대표 선발전에 출전하지 않고 KLPGA 3부 투어에 참가할 예정이라네요. 


윤민경선수가 기량을 펼쳐 박세리선수의 뒤를 밟기를 기원합니다.





대회 주최인 KLPGA 임직원들과 HONMA회사의 임직원과 함께 선수들이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날씨조차도 선수들을 반기는 가을날, 드림파크CC에서 열린 KLPGA 대회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드림파크CC는 36홀이라는 다양한 코스와 이번 대회를 통해 선수들과 갤러리들에게 만족하는 골프장으로 기억 될 것입니다. 드림파크cc는 추첨 예약제인데요. 매주 월요일(2주후 주중분)과 화요일(2주후 공휴일분)에 예약 접수를 하면 됩니다.


인천서구의 아름다운 또하나의 자산으로 기록될 드림파크CC! 기억해주세요.


드림파크CC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dreamparkcc.or.kr/index.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