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서구 2016 나눔 바자회를 가다!

인천 서구 2016 나눔 바자회를 가다!





지난 10월 21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인천기독교 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6 나눔 바자회가 열렸습니다. 2016 나눔 바자회를 위해 많은 분들이 물심양면으로 지원과 봉사를 해주셨습니다.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안으로 들어가 보시겠습니다^^






이곳은 감성채움 도서관이라고 합니다!! 알록달록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도서관을 보고 있자니 저절로 감성이 채워지는 것 같습니다.






신세계 이마트에서 후원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대기업에서 좋은 일에 동참해주니 브랜드 이미지가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장난감과 도서관은 무료료 이용할 수 있고 대여시 적은 비용으로 저렴하게 대여 해 주신다고 합니다.




 



시설이 아주 깨끗하고 좋습니다^^







입구에 배치된 식권 판매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사먹을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바자회에 참석하셔서 식사도 하시고, 차도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바자회에서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맛있는 음식이겠죠? 바자회에서는 매콤달콤한 떡볶이와 육즙이 팡팡 터지는 큐브 스테이크, 바삭바삭 달콤한 닭강정까지 여러가지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맛은 더 나위 할 것 없이 좋았고요.







바자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책도 나왔는데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마음의 양식인 책을 저렴할 때 구입하여 아이들에게 읽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고옷에서 새옷까지 다양하니 잘만 고르면 득템이죠!! 

이럴때 필요한건 

........................ 바로


스피~~~~드^^





아기 양말이 너무 귀엽고 예쁘죠? 전 아이들이 어느새 커 버려서 사고 싶지만 살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바자회를 방문해주신 분들께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 자원봉사자 분들의 모습이 무척이나 아름다웠습니다.^^





티브로드 방송국에서도 뜻깊은 행사를 카메라에 담아주고 계십니다



 



"우리동네 놀이왕을 찾아라!" 어른부터 아이까지 좋아할 만한 게임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즐길거리, 체험거리, 먹을거리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답니다.



 




홍보담당 권세진 사회복지사님




 



2016 나눔 바자회에서는 생명존중컘페인도 진행하였습니다. 우리나라 독거노인 자살율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르신의 말벗도 되어드리면서 말씀에 공감하는 모습이 좋아보였습니다. 이런 모습이 많아 질수록 자살율은 점점 줄어 들겠지요.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양미희 관장님




 홍순목 전 서구의원님




바쁘신 중에도 많은 분들이 나눔 바자회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우리 사회가 나누고 베풀며 서로 돕는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바라며 2016나눔 바자회에서 노을노리 기자 김인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