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인천 서구 청라 엘림아트센터 선데이콘서트 <앙상블 칸타빌레>


매주 일요일마다 청라 엘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선데이콘서트! 2월 마지막 주에도 구민들의 품격 있는 문화생활을 위해 멋진 공연을 준비했습니다이번주 일요일, 오후 4! 청라 엘림아트센터 엘림홀에서 <앙상블 칸타빌레> 공연이 개최됩니다!


이번 공연에는 첼로, 피아노, 바이올린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형성하는데요! 풍부한 소리와 화려한 연주 테크닉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해드릴 예정입니다!! 


[출처] 엘림아트센터 홈페이지


<앙상블 칸타빌레>공연의 피아니스트 박성열씨는 Salerno 국제 콩쿠르 1, Kawai 피아노 콩쿠르 1, BHP 피아노 콩쿠르 1위 등 수많은 상을 휩쓸어 주목 받는 스타입니다! 시드니 심포니, 모스크바 볼쇼이, 체코 필하모니 등 다양한 오케스트라 협연을 진행하였고, 현재는 추계예술대학교 음악과 교수로 활약하고 있는 피아니스트입니다.

 

바이올리니스트 김현지씨는 중국 상해 여름음악제, 예술의 전당 교향악축제, 오이스트라흐 기념 음악회 등 다양한 음악회에 참여하여 실력있는 연주자로 주목 받았습니다. 다양한 음반을 발매하는 등 현재는 헤럴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유나이티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악장을 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입니다.


[출처] 엘림아트센터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첼리스트 정재윤씨는 일본 후에후키가와 국제음악제, 국제 실내악 페스티벌, 폴란드 베토벤페스티벌 초청연주 및 협연에 참여한 인정받는 연주자입니다. 현재는 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 Korean Chamber Orchestra 운영감독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첼리스트입니다


환상적인 하모니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인천 서구 청라 엘림아트센터 선데이콘서트 <앙상블 칸타빌레>! 이번주 225일 오후 4시부터 청라 엘림아트센터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은 인터파크티켓홈페이지(ticket.interpark.com)에서 전 좌석 1만원에 예매하실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엘림아트센터(032-289-4275)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주 일요일! 가족, 연인과 함께 청라 엘림아트센터에서 황홀한 시간을 가져보는거 어떨까요? 모두들 인천 서구 청라 엘림아트센터로 놀러오세요~!


인천광역시 서구 크리스탈로 78 엘림존

032-289-4275

매일 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