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맛깔스러운 김치삼겹! 인천 서구 심곡동 맛집 <백지연식당>


인천 서구 심곡동에는 숙성된 김치와 육즙 가득한 삼겹살로 만든 김치삼겹 맛집 <백지연식당>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서동이가 <백지연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서구 심곡동 맛집 <백지연식당>숙성김치를 비법으로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음식점입니다!



저는 <백지연식당>의 인기메뉴인 김치삼겹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샐러드, 콩나물 무침, 양파 절임 등이 나옵니다. 



드디어 주문한 김치삼겹이 등장했습니다! 선홍빛 고기들과 그 사이에 자리 잡은 숙성 김치가 고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지글지글 구워지기 시작하면서, 고소하고 매콤한 냄새가 식당 안을 가득 채우기 시작합니다!



같이 나온 깻잎 무침까지 넣어서 슥싹슥싹 볶아주면 더욱 맛있는 김치삼겹이 완성됩니다



인천 서구 심곡동 맛집 <백지연식당>에서는 삼겹살에 아로니아즙을 넣어, 고기의 잡내를 없애고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마늘까지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조합이 완성됩니다!



김치삼겹을 주문하니 황태해장국이 서비스로 나왔는데요! 깊은 국물 맛이 매콤한 김치삼겹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마무리로 볶음밥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고소한 치즈의 맛과 김치삼겹이 어우러져 배를 든든하게 채워줍니다



김치와 삼겹살은 한국인이라면 모두가 좋아할 만한 환상의 조합입니다! 여기에다가 고소한 치즈볶음밥까지 먹으면 알찬 한 끼가 완성되는데요! 인천 서구 심곡동 맛집 <백지연식당>에서 모두들 맛있는 음식 드시고! 든든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인천 서구 심곡로 115

070-4007-5686

매일 10:30 - 22:30

break time : 15~16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