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앤틱한 분위기의 인천 서구 가좌동 카페 <아늑커피>


인천 서구 가좌동에는 앤틱한 분위기로 가득찬 감성 카페가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멋과 분위기가 느껴지는 인천 서구 가좌동 카페 <아늑커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서구 가좌동 카페 <아늑커피>는 멀리서 봐도 돋보이는 새하얀 외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멋스러운 커튼 사이로 보이는 카페 내부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인천 서구 가좌동 카페 <아늑커피>의 모습은 카페의 이름처럼 아늑함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자연스럽게 배치된 소품들이 어우러지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인천 서구 가좌동 카페 <아늑커피>는 마치 카메라 프레임을 연상시키는 오픈키친이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오픈키친 안의 모습이 마치 한 장의 사진처럼 느껴졌습니다.



각각의 소품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인천 서구 가좌동 카페 <아늑커피>만의 앤틱한 분위기가 형성됩니다. 특히 턴테이블과 무심한 듯 붙여진 악보가 멋스럽게 느껴집니다.



인천 서구 가좌동 카페 <아늑커피>에는 커피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메뉴판 조차도 손글씨로 쓰여져 감성이 가득합니다!



진한 말차 크림이 올라가 달콤쌉싸름한 맛이 나는 크림말차라떼와 차가운 생크림과 따뜻한 커피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는데요. 비주얼은 물론 맛의 풍미가 가득해 맘껏 힐링하는 기분이었습니다!



인천 서구 가좌동 카페 <아늑커피>에서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시그니쳐 메뉴인 고소한 앙절미와 쿠키까지 나왔습니다. 특히 인절미 안에 들어간 앙금이 더욱 고소하고 달콤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앤틱한 분위기 가득한 인천 서구 가좌동 카페 <아늑커피>에서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 드시면서 모두들 힐링하세요~!


인천 서구 가석로 160

010-4422-6626

평일 12: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