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인천 서구 청라 호수공원 3대 놀이터! <피노키오&거북선&풍뎅이조합놀이대>


인천 서구 청라 호수공원 안에는 다양한 놀이터의 세계가 펼쳐져 있습니다!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인천 서구 청라 호수공원 속 3대 놀이터를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놀이터는 바로 [피노키오조합놀이대]입니다! 동화 속에서 빠져나온듯한 피노키오가 멋진 놀이터로 변신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죠?



여름에는 피노키오 코와 바닥 분수에서 물이 나와,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인천 서구 청라 호수공원 속 [피노키오조합놀이대] 앞에 물이 나오는 시간 등 상세한 운영 일정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천 서구 청라 호수공원 속 [피노키오조합놀이대]에는 공중에 뜬 자전거도 있어요! 신나게 페달을 밟으면 레일을 따라 달릴 수 있습니다! 운동과 놀이가 합쳐진 인기 만점 놀이기구랍니다!



두 번째 놀이터는 바로 [거북선조합놀이대]입니다! 왜군을 물리치기 위해 만들었던 거북선의 형상을 재현한 놀이터인데요.




어린이들이 인천 서구 청라 호수공원 [거북선조합놀이대]에 있는 것만으로도 이순신 장군의 용맹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놀이터인데요. 실제 거북선을 보는 듯 웅장함이 느껴집니다



인천 서구 청라 호수공원 [거북선조합놀이대]를 뛰어다니면 배 위에 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놀이터입니다!




마지막 놀이터는 바로 [풍뎅이조합놀이대]입니다! 풍뎅이 모양을 재현하여 어린이들의 열정과 바램을 충족하는 놀이터인데요.



시원한 파란색의 포인트로 이루어진 인천 서구 청라 호수공원 [풍뎅이조합놀이대]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인천 서구 청라 호수공원에는 아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피노키오조합놀이대, 풍뎅이조합놀이대, 거북선 조합놀이대가 있습니다. 인천 서구 청라 호수공원에서 각양각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놀이터로 모두들 놀러오세요~!!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 6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