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석남동 맛집, 추울때 더 생각 나는 '두리문 설렁탕 숯불갈비'


석남동 맛집, 추울때 더 생각 나는 '두리문 설렁탕 숯불갈비'


갑자기 쌀쌀해진 요즘 뜨끈뜨끈한 국물이 당겨서 집에서 가까운 석남동 맛집 "두리문 설렁탕"에 다녀왔어요. 석남동 두리문 설렁탕 숯불갈비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잘 구비되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두리문 설렁탕 숯불갈비는 인천 서구 모범음식점입니다. 



메뉴도 외국어로 안내되어있어 외국인 방문객들도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뜨끈한 국물 먹고 싶어 왔기에 설렁탕과 갈비탕 하나씩 주문을 했습니다.  석남동 두리문 설랑 숯불갈비는 설렁탕보다 갈비탕이 많이 나간다고 하셨지만 옆을 보니 설렁탕, 갈비탕 다 많이 드시더라고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맛과 품질 그리고 안전으로 보답하겠다고 붙어 있네요. 요즘은 외식이 일상이 된 만큼 먹거리 안전이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서구 모범음식점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두리문 설렁탕 숯불갈비겠죠?



석남동 두리문 설렁탕 숯불갈비는 이렇게 방이있는 룸이 있고 또 의자로 되있는 곳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주문을 하니 먼저 반찬이 나왔습니다. 김치와 깍두기를 이렇게 큰 통에 주시면 덜어서 드시면 되는데요. 큼직큼직한 깍두기랑 김치가 아주 맛있어보였습니다.



석남동 두리문 설렁탕 숯불갈비는 설렁탕에 넣을 싱싱한 파도 이렇게 편하게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게 항아리그릇에 주시네요. 설렁탕과 잘 어울리는 반찬 오징어 젓갈도 많이 짜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깍두기랑 김치는 먹기 좋게 잘라놓고 설렁탕과 갈비탕이 나오기를 기다리니 드디어 주문한 설렁탕이 나왔어요. 사진으로 봐도 뽀얀 국물에 아주 맛있어보이죠? 밥도 가득주시더라고요.




석남동 맛집, 두리문 설렁탕 숯불갈비의 갈비탕도 나왔어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는 모습이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인거 같아요.



두리문 설렁탕 숯불갈비의 갈비탕은 감칠맛 가득하고 설렁탕은 뽀얀 국물이 아주 고소하고 담백하게 맛있어요.



테이블에 소금이랑 후추가 구비되어 있어 원하시는 만큼 넣으시면 되요.



설렁탕에 들어있는 고기가 아주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맨밥에 오징어젓갈만 올려 먹어도 너무 맛있고 설렁탕 국물에 밥 말아서 깍두기에 먹으니 아주 입맛저격!



갈비탕에 고기들도 아주 튼실하죠?



그냥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지만 칼칼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양념장을 넣어 얼큰하게 드셔도 됩니다.



후식으로 자판기 믹스커피도 먹어봅니다. 


아주 맛있는 점심식사였는데요. 오늘처럼 추운날씨에는따듯한 국물이 최고죠? 추운 겨울 석남동 맛집 두리문 설렁탕 숯불갈비에서 뜨끈뜨끈한 갈비탕과 설렁탕을 호로록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추운 날씨에 얼었던 몸을 녹여줄 갈비탕과 설렁탕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