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서구, 청라호수공원의 가을풍경


인천 서구, 청라호수공원의 가을풍경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충동이 불현듯 일어나는 계절인 가을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우리 서구에서 가을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는청라호수공원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청라호수공원에 들어서니 호수에 비친 아파트 반영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청라호수공원 야경은 아름답기로 소문났죠. 다음에는 청라호수공원 야경을 보러 다시 와야겠습니다.




서구 청라호수공원은 5개의 테마존을 연결하는 4km의 순환산책로와 총면적 69만3천㎡ 중 호수 면적이 36만3천㎡여서 명실상부한 호수공원이라 부를 수 있는 청라국제도시의 보석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릎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시설이 잘되어 있어 유산소 운동하기도 좋은 청라호수공원입니다.

많은 분들이 열심히 운동하고 계시네요.





청라호수공원 야외음악당에는 카페 지브라운이 있어 공원 산책 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청라호수공원의 자랑인 초대형 음악분수는 공사비기 78억 원 들었다고 하네요.



청라호수공원의 나무들은 겨울철에 대비해서 겨울옷을 입고 있습니다.



청라호수공원을 산책하면서 가을 분위기를 마음속에 깊이 담아봅니다.



고층아파트와 호수 , 갈대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보여주네요.




자전거뿐만 아니라 호수공원인 만큼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주)청라 코마린 032)563-4609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실 거에요.



어린이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친구들과 놀이기구를 타면서 재미있게 놀고 있네요.


겨울이 오기 전에 청라호수공원에서 산책을 하시면서 가을의 운치를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