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서구, 서구청 가성비 맛집 '촌장골'에서 점심특선!


인천 서구, 서구청 가성비 맛집 '촌장골'에서 점심특선!


서구청 맛 고을 길 음식점으로 선정된 서구청 가성비 맛집 촌장골에 점심을 먹기위해 방문했습니다.
촌장골은 숯불구이 전문점으로돼지갈비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인천 지하철 2호선 완정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벌써 10여 년 넘게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서구청 가성비맛집 촌장골 점심 특선은 촌장구이 정식, 돼지구이 정식, 생불고기 정식이 있습니다.
저희는 생불고기정식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점심 특선은 주중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점심 특선을 먹을 수 있습니다.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불고기 전용 구이판에 육수가 담겨 나왔습니다. 생불고기 정식은 1인 13.000원이며 불고기 150g + 돌솥밥이 나옵니다. 야채와 버섯이 생불고기와 어우러져 건강식을 먹는 느낌이네요.


달달하면서 따끈한 불고기 육수는 입에 착착 달라붙네요.




인천 서구청 맛집 촌장골은생불고기와 함께 나오는 반찬이 정갈하면서 맛있네요.

반찬 중 도토리묵을 좋아해서 얼른 한 점 입에 넣었습니다. 



쌀쌀한 가을이나 겨울에는 뜨거운 불고기 육수를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이 생불고기 정식을 많이 드신다고 합니다. 인천 서구 돼지갈비 맛집 답게 고기의 육질도 살아있고 누린내도 안나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인천 서구 맛집, 촌장골의 돌솥밥입니다. 밥만 들어있는 것이아니라 대추와 은행, 고구마 등 몸에 좋은 것들이 들어있어 세트메뉴가 아니라 파는 영양 돌솥밥이라고해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영양 돌솥밥이 먹음직스러워서 얼른 밥그릇에 담고 뜨거운 물을 부었습니다.



서구청 가성비 맛집 촌장골의 불고기와 돌솥밥을 다 먹고 나니 보기에도 예쁘고 몸에 좋은 석류차를 후식으로 주셨습니다. 새콤하니 아주 맛있더라고요.



서구청 맛집, 촌장골은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다양하게 하고 있습니다. 

소 왕갈비를 먹으면 먹은 만큼 소 불고기를 포장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촌장골 회원에 가입하면 사전에 10인 이상  예약시 생신상이나 케이크를 선물한다고 하니 가족모임이나 친구들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촌장골 생불고기 정식은 가격 대비해서 불고기와 야채가 푸짐하며 돌솥밥과 반찬이 잘 나와서 만족스럽게 점심을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돌솥밥과 냉면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촌장 구이 정식과 돼지 구이 정식을 먹어 봐야겠어요. 



적당한 가격에 싱싱한 야채가득한 맛있는 불고기, 돼지갈비를 드시고 싶다면 서구청 돼지갈비 맛집 촌장골에서 식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