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서구, 제 2회 정서진중앙시장 '한마음축제'에 다녀왔어요!


인천 서구, 제 2회 정서진중앙시장 '한마음축제'에 다녀왔어요!


제2회 정서진중앙시장< 한마음축제>가 정서진시장 주차장에서 열렸습니다.작년에이어 올해가 두 번째 축제지만 1회때의 축제가 재밌었다고 소문이나그런지 축제 시작전부터 행사장은 축제를 즐기려는 분들로 가득찼습니다.가까운 신현동,가정동주민들뿐만 아니라 검단 쪽에서도 많이 찾아주셨습니다. 인천 지하철2호선이 생겨서 검단쪽에서도 정서진중앙시장 오시기가 아주 수월해졌습니다.​





정서진중앙시장 총괄이사님 진행으로 공식행사가 시작되었고 시장발전에 힘써 주신 분에 대한 감사패와 공로패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김해영상인회장님과 강범석서구청장님


김해영 상인회장님은 정서진중앙시장을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서구청장님은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정서진중앙시장 주차장 문제가 내년 초에는 해결이 된다고 말씀하셨네요,그 시기가 4월정도로 예상하고 있다고합니다.정서진중앙시장을 자주가는 한 사람으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행사에 찾아주신 분들께 국수대접이 있었답니다. 일류요리사가 삶아준 국수에 비할까요. 축제장에서 함께 먹는 국수가 제일 맛있죠,



김이 모락모락 나는 어묵국물, 침 넘어가네요, 맛있게 튀겨 양념한 치킨은 아침부터 맥주 한 잔 생각나게 하는군요.막걸리도준비되어있고 오늘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될 것 같습니다.지나친 음주는 건강을 해치니 적당히 드세요~!



국수가 얼마나 먹음직스럽던지요.

국수 한 젓가락에 갓 담은 배추김치 하나 척 올려놓았습니다. 참 군침돌지요?





점심식사가 끝나고 오후 2시부터는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정서진중앙시장 기타반 수강생 분들의 연주솜씨가 얼마나 좋던지요. 기타를 배우고싶으신 분은 정서진중앙시장내에 있는 수강실로 오시랍니다. 수강료 무료이고 기타도 준비되어있으니 몸만 오시면 된다고 선생님이 말씀하시네요.



이분은 정서진중앙시장에서 방앗간을 운영하시는 분인데 행사장 분위기를 업 시켜주시는 분이에요. 지치실줄 모르고 춤도 정말 잘 추십니다.이제 김장철도 머지 않았는데 고추가루가 필요하시면 정서진중앙시장에서 이 사장님을 찾아가보세요.



기타반선생님 목소리가 가을날씨랑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최미희원장님과 제자 분들




히든싱어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유명해진 가수 오예중씨가 정서진중앙시장을 찾아주셨네요.

정말 신나는 무대였습니다.



막간을 이용해 정서진중앙시장 총괄이사님과 상인회,부회장님의 노래를 들어봤습니다. 



행사 중간 중간 행운권 추첨도 있었고요,이렇게 즐거운 행사에 참석 한 것만으로도 큰 행운이라 생각하고 전 오늘도 행운권 행사에는 마음을 비웁니다.




사전에 접수하신 분들 중 몇 분을 뽑아서 주민 노래자랑이 이어졌습니다. 정말 잘 하시는 분들 노래하실태는 박수가 많이 나왔습니다. 모두가 예상했던 분들이 수상을 받았어요. 수상자들의 노래 한번 들어볼까요?



 △초대가수,프롬디어



△초대가수,신혜씨와 정서 진씨



김해엔 정서진중앙시장 상인회장님은 이렇게 끝날 때까지 즐겁게 함께하여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정서진중앙시장을 많이 사랑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인천지하철2호선을 타고 가정중앙시장역에 내리시면 정서진중앙시장을 오실 수 있습니다. 

맛과 흥겨움이 있는 도심속 문화장터,정서진중앙시장 방문해보세요. 축제로 큰 즐거움을 주신 정서진중앙시장 행사 관계자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