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가좌시장'에 다녀왔어요.


인천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가좌시장'에 다녀왔어요.


인천에서는 유일하게 가좌시장에서 열리는 전국 17개 전통시장에서 벌어지는 전통시장 가을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덤으로 가을만화축제까지 즐겨볼까요?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인천의 가좌시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로보카폴리 포토카드에 스탬프를 받아보시는 재미도 더해보았답니다.^^



엄마 하나~아빠 하나~! 좋아하는 컬러로 두개 골랐어요. 핸드폰 한 개당 하나 응모가 가능하거든요~



인천 아이들과 가볼만한 가좌시장 입구입니다. 먼저 왼쪽의 태극기, 오른쪽은 캥거루 캐릭터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가좌시장의 캥거루는 아이들과 함께 다닐 수 있는 시장의 다정함을 의미하는 인천 가좌시장의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리고 깔끔한 높은 천장이 눈길을 끌죠. 

우천 시에도 비를 막아주고 시장의 활기를 더해주는듯 합니다.



난 주말에도 이벤트 중이어서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솜사탕입니다.

오전11시~오후6시까지 시장정문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솜사탕을 무료로 증정했어요.



가좌시장에는 특별한 곳이 있는데요 바로 그리고 천원의 커피도 마시고 무료로 만화책을 볼 수 있는 이색적인 바로!!! 만화카페가 있습니다. 시장안에 만화카페라니 신기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가 눈에 띄네요.

인천 가좌시장 가을만화축제에서 체험, 공연, 경품 이벤트까지 즐겨보세요.


오랜만에 만화책을 보니 옛 추억이 새록새록 한 날이었습니다. 가좌 시장 내 만화카페에서는 7080추억카페 행사가 진행했는데요. 듣고 싶은 노래도 신청하고 그 시절 오락기, 교복, 달고나 같은 불량식품도

 먹어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금강산도 식후경~먹을거리를 찾아나서요. 칼국수도 가좌시장 오면 꼭 드셔보셔야죠~

가좌시장 3.500원의 홍두깨 손칼국수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인기만 점이였어요.





사람들이 북적북적 우와~확실히 시장 안에서 먹는 칼국수 맛이 진리죠~

볼거리도 먹을거리도 살거리도 만족스러운 가좌 시장내  풍경이었습니다.




가좌시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참여했는데요. 이렇게 문자로 해시태그를 남기고 인증샷 보내보았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정문과 후문에서 로보카폴리 카드를 받으신 후 시장 내 지정 스팟 2곳을 찾아서 스탬프 찍기 그리고 이렇게 업로드 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였습니다.





평소에도 싱싱한 과일들이 가득이었지만, 이번에 들렸던 가좌시장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중이어서인지

더 맛도 최고~ 세일도 정말 봉사가네요.


두 번째 미션장소 떡집에 도착했어요. 요즘은 쌀쌀한 날씨탓인지 김이 모락모락 뜨끈한 떡이 더 먹음직스럽더라고요~ 떡도 한팩 사들고 스탬프도 찍어 보시러 오세요.





오랜만에 한과도 시식해보았는데 어머나, 완전 옛날 어릴 적 시골에서 먹던 그 맛이네요~

호떡도 보니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요. 가좌시장의 즐거운 먹을거리들이 참 많네요.



참, 갑자기 "꼬기오~"하고 암탉이 우는 소리가 크게들려서 이색적이었는데요.

여기 메달아 놓은 꼬꼬에서 나는 소리였어요. ㅎㅎ




볼거리,살거리,먹거리가 있는 가좌시장, 간판에 걸려있는 정과 덤을 듬뿍 담아드린다는 말이 전해지는 시장 나들이였습니다. 이번 주말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 넘치는 가좌시장 나들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