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 그 뜨거웠던 현장 취재!

지난 2013년 9월 1일 일요일 오후 7시, 10시까지 장장 3시간동안 인천에서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이하 인천한류콘서트)가 진행되었어요.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된 인천한류콘서트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이하 인천아시안게임)의 D-1년을 기념하여 개최된 행사인데요. 인천광역시가 주체하고 인천 도시공사 주관의 초대형 한류콘서트였답니다!



행사에 참가한 외국인들은 각 국가에서 단체로 한류를 관광하러 오신 분들로 콘서트 시작 전에 지정된 번호 순서대로 숫자가 적힌 깃발을 들고 좌석에 착석하는 모습이 꽤 인상 깊었는데요, 관람 온 외국인 친구들의 동의를 얻어 사진 촬영도 했답니다.^^




80m가 넘는 초대형 무대를 배경으로 인천 한류콘서트는 한류콘서트답게 다양한 국적을 가진 외국인들이 약 8000여명이 오며, 무려 4만 여명의 관객들로 콘서트의 무대가 후끈 달아 올랐어요. 이 뜨거운 열정과 함성이 늦은 시간에도 식을줄 몰랐다고 하네요.

 

 

4만여명의 관객의 우렁찬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유리가 CM역할을 맡아 성공적인 진행을 이끌었고,2AM,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씨스타 등을 포함한 아시아 대표 유명 국내 아이돌그룹 20팀이 참가해 콘서트의 열기를 한껏 북돋아 주었어요. 또, 송영길 인천시장님과 김영수 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 위원장님은 인천한류콘서트의 자리를 빛내며 함께 축하해주셨어요.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표를 구하지 못해 콘서트 현장에 가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

인천 한류콘서트는 MBC에서 전국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