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야외공연의 진수! 아라 콘서트 가자!




날씨가 좋으면 야외 공연이 많아지죠? 음악을 들으며 같이 뛰고 즐기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지는데요. 서구에서도 야외 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2013년 구민과 함께하는 아라! 콘서트랍니다.


아라! 콘서트는 5월 25일 오후 5시부터 경인아라뱃길 시천가람터 수변무대에서 열리는데요. 이번 공연은 서구 구민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구에서 진행하고 있는 찾아가는 야외 공연 세 번째 무대죠.




콘서트는 서구의 문화재능기부단체인 [full spring브라스밴드]의 힘찬 연주를 시작으로 [루나(퓨전연주팀)][라보엠(남성듀오팝페라)]의 분위기 있는 곡과 노래가 이어져요. 이번 콘서트는 아라뱃길을 배경으로 감성을 적시는 음악회가 될 것 같아요.





이날에는 콘서트만 하느냐? 아니예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인아라뱃길에서 카누마라톤과 드래곤보트 이벤트 경주 등이 예정돼 있어요. 이번 주말, 가족이나 연인들과 함께 하는 색다른 뱃길 나들이를 추천합니다~

 

‘구민과 함께하는 야외공연’은 앞으로 6월 2일 정서진과 6월 8일 청라1동 커널웨이 문화공원에서 2회 더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다음 야외공연에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 인천서구청 문화관광체육과(☏560-4345)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