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청라만의 색으로 가득 채워진 <청라 호수공원>


깔끔하게 조성된 청라 호수공원은 명품공원이라고 불리며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장소입니다. 청라의 호수공원이 어떤 매력이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것일까요? 지금부터 그 매력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라 호수공원>은 전통공간, 레저공간, 예술문화공간, 생태공간, 타워공간 등 5개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를 연결하는 순환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습니다누각, 정자, 대형 음악분수, 각종 조형물과 랜드아트 놀이터 등 각각의 테마가 넓은 호수공원을 개성 있게 채우고 있는데요.



<청라 호수공원>에는 푸른 바다 속에서 태어난 보석의 땅, 청라를 상징하는 랜드마크형 공공미술 작품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청라의 무궁무진한 발전을 예상하며 푸른 빛의 보석을 표현한 것이라고 하네요. 중앙 조형물을 중심으로 일곱 개의 보석이 영롱하게 자리 잡아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청라 호수공원>의 경관을 더욱 세련되게 장식할 작품이네요! 산책하던 중에 이렇게 멋진 작품을 본다면 뜻밖의 선물을 받은 듯 기쁜 마음이 가득할 것 같아요



이렇게 잘 조성된 <청라 호수공원>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바로 드라마 <도깨비>촬영지였던 장소입니다. <도깨비>의 주인공이었던 공유와 김고은이 맥주 한 캔을 마시면서 낭만적인 감성을 연출했던 그 곳이! 바로 청라호수공원입니다.



청라는 현재 인천 2호선 이외에도, 2026년 개통 예정으로 7호선 연장이 확정되면서 더욱 편리해진 교통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갈 수 있는 <청라 호수공원>! 가볍게 산책하러, 편하게 데이트하러 <청라 호수공원>에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색다른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청라 호수공원으로 놀러오세요~:)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