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엘림아트센터 선데이콘서트 <김회진 바이올린 리사이틀>


매주 일요일마다 청라 엘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선데이콘서트! 2월에도 구민들의 품격있는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공연들이 계속됩니다! 이번주 일요일, 2월 4일 오후 4시에 청라 엘림아트센터 엘림홀에서 <김회진 바이올린 리사이틀> 공연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출처] 엘림아트홀 홈페이지


이번 공연에는 베토벤의 바이올린 소나타 제2번 A장조, 크롤의 밴조와 피들 등의 연주가 진행되며, 화려한 기교와 풍부한 소리들이 어우러져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멋진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의 바이올리니스트 김회진씨는 선화예고시절부터 여러 콩쿨에 입상하여 두각을 나타냈으며, 가천대 오케스트라와의 협연무대를 비롯한 다수의 연주활동에서 일찍이 신예로 주목 받았던 바이올리니스트입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 로얄 심포니 오케스트라 객원 악장 등 다양한 앙상블의 역량을 다졌으며, 오케스트라 Wien Musik Verein 독주회 개최를 통해서 큰 호평을 받았던 뛰어난 바이올리니스트입니다.

[출처] 엘림아트홀 홈페이지


또한 전문 collaborative pianist로 활동 중인 박다솜씨가 함께 공연에 참여하여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줄 예정인데요. 박다솜씨는 크레아트 오케스트라 피아노 단원, 동아 콩쿨, 중앙 콩쿨 등의 공식 반주자로 활동한 베테랑 피아니스트입니다.


해외가 주목하는 스타이자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바이올리니스트의 공연을 놓칠 수 없겠죠? 2월 4일 오후 4시부터 청라 엘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 꼭 오셔서 감상해 보세요! 티켓은 인터파크티켓홈페이지(ticket.interpark.com)에서 전 좌석 1만원에 예매하실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엘림아트센터(032-289-4275)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일요일에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청라 엘림아트센터로 가보는건 어떨까요?



인천광역시 서구 크리스탈로 78 엘림존

032-289-4275

매일 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