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따끈한 국물이 예술인 청라 가좌동진천토종순대

 

겨울철 추위를 견디는 방법! 바로 따뜻한 국밥 한 그릇 먹는 것 아닐까요? 인천에 사는 사람이라면 강력 추천한다는 이 곳! <가좌동진천토종순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동이와 함께 떠나볼까요?

 

 

 

<가좌동진천토종순대> 평일 점심시간에도 번호표를 받아 줄을 서야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해요. 가장 인기 메뉴는 국밥의 대명사인 순대국인데요. 특히 순한맛, 일반맛, 매운맛 맵기 조절이 가능하고, 고기나 순대만 제공받는 것으로 선택할 있어 선호에 따라 자신만의 순대국을 즐길 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맛있는 배추 겉절이와 큼직한 깍두기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산고추 절임과 새우젓, 마늘, 아삭한 풋고추 순대국의 풍미를 더해줄 밑반찬들이 차려집니다.

 

 

짜잔!! 드디어 <가좌동진천토종순대> 대표 메뉴인 순대국이 등장했습니다. 일반 순대국이지만 빨간 국물이 보이시나요? 일반적으로 알고 계시는 하얀 순대국과는 달리, 여기서는 일반 순대국이 빨간 국물로 제공됩니다. 만약 하얀 순대국을 드시고 싶다면 순한맛을 시키면 됩니다!

 

 

순대국 안에는 고소한 고기와 오동통한 순대가 자리 잡고 있구요. 이와 어울리는 당면과 수제비가 들어가 있답니다! 숟가락에 국물과 순대를 같이 올려서 먹으면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같아요~!

 

 

 

 

얼큰한 국물을 먹다 보니 겨울인데도 땀이 흐를 정도 인데요. 순대국이 속을 열기로 가득 채워줘 보양식 그릇 먹은 같네요!

 

 

 

 

깊은 국물 맛으로 차별화된 순대국을 제공하는 <가좌동진천토종순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순대국! 오늘 저녁 식사 메뉴로 어떠신가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 하고 가세요~:)

 

인천 서구 담지로 104번길 17-1

032-565-0798

매일 10: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