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청소년기자단

인천 서구, 청라 복합문화몰 지젤엠을 소개합니다!



인천 서구, 청라 복합문화몰 지젤엠을 소개합니다!


청라에 공원은 잘 조성 되어 있지만 실내에서 활동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이 없었다. 쇼핑몰도 생기고 영화관도 생기고 스포츠센터가 들어오는 대규모의 복합문화몰인 지젤엠이 완공이 되어 소개해드립니다.


저번 주에 제동생이 친구들과 디스코 팡팡을 무료로 타고 왔다고하길래 너무나 궁금했는데요.

지하 1층에 있는 디스코 팡팡은 월미도에 있는 것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했습니다. 

실내에서도 탈 수 있다는 게 너무나도 반가웠네요.


오픈 행사기념으로 무료로 시승을 시켜준것 같았는데요. 미리 알았더라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공짜로 즐길 수 있었을텐데 아쉬웠습니다.



맞은편에는 게임장도 있었습니다. 오락기기들이 많지는 았았지만 농구, 총싸움, 인형뽑기.오토바이타기, 카레이싱 등등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계들이 보였는습니다.




2층에는 실내 테니스장이 있었다. 멋진 라켓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코트도 3개나 되어 레슨도하고 게임도 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내일부터도 레슨이 가능하시다는 코치님의 말씀이 바로 운동을 시작해야만 될 것 같은 충동이 들었습니다.


시작하기전에 비디오를 보면서 기본 운동과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작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다른곳보다 레슨시간이 10분 더 길다며 잘 가르쳐주실 자신감으로 설명해 주셨습니다.


 


청라에 이런 공간이 생기다니 운동도 되고 맘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다. 바로 롤러장인데요. 저희 엄마아빠 청소년시기에도 롤러장이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청라에도 신나는 음악도 나오고 싸이키 조명도 나오는 신나는 롤러장이 생겨 마음이 들뜹니다.


친구들과 만나면 떡볶이 먹고 음료 마시고 아니면 노래방을 가곤 하는데 실내공간에서 운동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잘 바로 앞에서 바라볼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안정감을 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매점도 있어서 출출하면 컵라면과 스낵 음료로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즐겁게 타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안전수칙을 한 번씩 읽어보고 타는 것도 잊지 말있으면 좋겠습니다.


청라 지젤엠 롤러장의 이용시간과 이용요금을 참고 하세요.~^^



4층에는 메가 박스 영화관이 있는데요. 청라에 메가 박스가 조금 협소한 것 같았는데 지젤엠에 영화관이 또 들어와서 영화를 자주 보는 우리가족에게는 즐거운 여가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에는 커피를 마시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청라 지젤엠은 완공은 다 되었지만 부분적으로 분양공간을 꾸미고 나머지 작업들을 하고 있는데요.

쇼핑공간과 다른 여가 생활공간이 생겨 청소년들이나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12월에 오픈하는 스포츠센터도 기대가 되네요.^^



청라 지젤엠의 위치가 청라2동 주민센터 맞은편 쪽 커낼로에 있기 때문에 주위환경도 쾌적하고 산책공원으로도 손색없는 곳입니다.


서구의 많은 주민들이 이용해서 활성화 되고 더 좋은 문화공간들이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