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청소년기자단

도심 속 피서지, 청라 카툰앤북카페 놀숲



도심 속 피서지, 청라 카툰앤북카페 놀숲



시험을 마치고 꼭 가보고 싶었던  카툰앤 북카페를 보았습니다~~^^


이용방법과 시간 그리고 순서가 너무나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처음 가본 저도 편하게 이용했답니다.

청소년은 밤 10시까지만 입장허용된다네요~




  





먼저 실내화를 갈아신고 신발을 캐비넷에 넣어요. 

신발장 키를 맡기고 후불제카드를 받으면 됩니다.





  



 


이젠 카페 전체 분위기를 보실까요?

마치 실내 정원처럼 싱그러움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저는 들어가자마자 나무를 보고 너무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더군요 ㅋㅋ









이층으로 나눠진곳도 있고 쪽방처럼 공간을 나눠 놓은 곳도 있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곳에 자리를 잡고 싶으세요?

 




  





공간마다 무릎담요와 베개같은 쿠션이 두 개나 있답니다.

책을 읽다가 스르르 잠이오면 주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쿨쿨^^










 저희는 이곳이 맘에 들어서 2층으로 정했답니다.

아늑하고 다락방 느낌이 나서 만화책 읽기 전에 조금 흥분된 마음이 들더라구요.ㅎㅎ









자~~ 이번엔 어떤책들이 진열되어 있는지 보겠습니다.









최근에 나온 드라마 제목들이 다 있는것 같아요.

이런 소재로 드라마가 나오는지 처음 알게 되었네요.

 








만화하면 일본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지말입니다.

이렇게 일본순정과 국내순정이 잘 나눠져 있어서 편하네요.










가족단위, 인, 친구,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게

아동도서와 잡지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와도 좋을 것 같아요.









높이 있는 책을 어떻게 꺼내냐구요?

걱정 마세요~~

사다리가 도와드릴거에요~~^^.





  





책을 읽다보니 출출해지더군요. 

저는 기본에 음료수 포함을 시켰습니다.

음료 뿐 아니라 샌드위치, 파스타, 떡볶이 맛있는 음식도 많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ㅎㅎ

저는 크림 떡볶이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목이 마르고 갈증이 나신다면 

비치 되어 있는 물은 무료니 많이 이용하세요~^-^ 









원하는 책이 없다면 이곳에 적어 주세요~ 

다음에 찾아오시면 읽어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책이 너무 많아 어디에 있는지 모르신다구요? 

여기 검색대가 있으니 찾아보시고 맘껏 읽고 가세요~









뭘 읽어봐야될지 고민이 되신다면 베스트 부분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실은 저도 이곳에 있는 핫한 웹툰을 읽었답니다. 

친절하게  직접 써 놓으셨네요.










카페 주인장의 배려가 인테리어 곳곳에 묻어 납니다.

여러 사람들이 만지는 책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카페 안 공기도 정화 시켜주는  

손세정제와 공기청정기가 있어 안전하고 편안하게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놀숲 카페 센스가 너무 맘에 듭니다.








 


청라 4단지에 위치하고 잇는 이색 카페~!!!

방학에 청소년, 연인, 가족끼리 함께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편안한 공간 놀숲 카페를  추천해 봅니다~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