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인천시 서구, 주민과 함께하는 제7회 검단먹거리타운 축제


인천시 서구, 주민과 함께하는 제7회 검단먹거리타운 축제


노을이 아름다운 정서진이 있는 인천시 서구, 검단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제7회 검단먹거리 축제'가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2일간) 검단먹거리타운 내(왕길동 637번지 일대)에서 개최됩니다.


검단먹거리타운 축제는 정서진과 함께하는 발전하는 축제,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축제,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나눔 축제로써 모두가 하나될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올해 7회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1일차 주요 행사로는 홍보 퍼레이드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축하가수 공연, 주민노래자랑(예선), 여성댄스팀 축하공연, 벨리댄스 공연, 댄스 경연대회(예선), 밴드 공연으로 축제의 뜨거운 열기를 달굴 예정입니다.


2일차 주요 행사로는 전자현악 공연(여성3인조), 주민 가요제 본선, 초청공연, 댄스 경연대회(본선), 댄스 초청공연(비보이 I.O.F CREW), 트로트가수 남진 콘서트가 화려한 폐막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볼거리에 이어 체험프로그램으로 청해수산 옆 주차장 내에 총 5개 부스를 설치하여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타로운세 체험을 운영하여 주민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검단지역 어르신을 초정하여 점심식사로 짜장면, 떡, 과일 등을 식사대접 후에는 경품을 추첨하는 등 어르신과 훈훈한 정을 나눌 예정입니다.


음식문화시범거리 검단먹거리타운 상가연합회장은 "검단먹거리축제가단순 공연행사를 관람하는 것이 아닌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화합과 감동이 있는 문화 축제로 한 해 한해 더욱 발전 시켜, 정서진과 함께 서구의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