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청라 수제 돈가스 끝판왕! 자르고 돈가스!



돈가스는 국민음식으로써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인데요. 청라에 100%국내산 돼지등심을 사용한 돈가스 맛집이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여러분의 든든하고 행복한 한 끼 식사를 위해 <자르GO돈가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서동이와 함께 떠나볼까요? 





이미 돈가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 <자르GO돈가스>! 매일 아침 매장에서 돈가스를 직접 만들고, 냉면반죽도 직접 반죽을 한다고 하는데요. 다른 프랜차이즈 돈까스 전문점과는 다르게 옛날 경양식 수제 방식으로 조리를 하여 최상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맛집입니다.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은 <자르GO돈가스>! 넓고 깨끗한 내부뿐만 아니라 주방이 훤히 보여서 조리하는 과정도 볼 수 있어서 위생걱정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짜잔~ <자르GO돈가스>의 대표메뉴인 눈꽃돈가스와 매생(매운돈가스 + 생선가스)입니다!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먹기 전부터 침샘 자극 비쥬얼에 기대감 급상승! (...침..꼴깍)





수북히 쌓인 함박눈처럼 수북한 치즈로 덮여있는 돈가스가 인상적인 눈꽃 돈가스! 돈가스 매니아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를 알 것 같은데요. 돈가스를 덮은 고급진 양의 치즈는 마치 치즈그라탕을 연상케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실 계획이라면 내일부터 하시길...!





매운돈가스가 먹고싶은데 매울 것 같아서 고민이시라구요? 요 계란후라이와 함께라면 걱정없습니다! 반숙된 달걀이 더해져 고기가 더욱 부드럽게 느껴지고 더욱더 풍부한 맛이 느껴진다구요! 또한 함께 나오는 새콤한 샐러드로 자칫 느끼해질 수도 있는 입맛도 잡아주어 부담스럽지 않은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두툼한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 추 합니다乃乃乃




기존 프랜차이즈 돈가스와 차별화를 둔 돈가스계의 애플 <자르GO돈가스>! 제주 유기농 더치커피도 판매하고 있어 식사 후 가벼운 커피 한잔을 하시고 싶으시면 이곳에서 모든 제조커피를 1,000원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습니다. 배도 든든히 채우고 후식 음료까지 깔끔하게 해결할수 있는 완벽한 한끼 식사 하고 가세요 :)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 138번길 10


032-567-7290


매일 11: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