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몸보신의 끝판왕! 서구 청라 장어집 <이수풍천민물장어>


요즘 추위가 절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밖에 나가서 10분만 서있어도 귀가 따갑고 온 몸이 시린데요. 이런 겨울에는 면역이 떨어지기 쉬워서 몸에 좋은 음식으로 면역력을 길러야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음식으로 몸보신을 하나요? 서동이는 몸보신하면 장어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이수 풍천 민물장어>는 장어구이가 맛있기로 소문난 서구 맛집입니다! 그럼 서동이와 함께 <이수 풍천 민물장어>로 가보실까요~





서구 연희동에 위치한 <이수 풍천 민물장어>는 (주)이수유통의 직영점으로 100% 순수 국내산 민물장어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역시 장어는 민물장어 아니겠습니까?! 또한 이곳은 장어의 맛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좋기로 소문이 나서 많은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장어뿐만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식사도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한끼 식사도 할 수 있습니다. 아! 여기서 여러분께 장어의 효능에 대해서 잠깐 정리해 드릴게요


● 양질의 단백질 (세포재생력이 좋은 점액성 단백질 및 콜라겐) 다량 함유

● 불포화 지방산 풍부 (고혈압, 당뇨에 乃)

● 비타민 A가 소고기의 300~ 1300배!! (향병력강화, 발육증진, 시력회복, 항암효과)

● 비타민 E 풍부 (노화방지, 생리활성, 모세혈관강화, 피부미용)

● 그 외에 남성정력증강, 허약체질 개선, 병후회복, 산후회복 등


장어가 몸에 좋다고 들었지만 이렇게 보니까 그 효능이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실제로 예로부터 여러 질병 개선에 민간요법으로 장어가 이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보통 장어 구이를 드시기 위해서는 굽는 시간이 오래 걸려 상당한 인내가 필요한데요. 하지만 이곳의 장어는 기본적으로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기 때문에 익혀 먹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답니다! 배고픔을 참지 못하는 서동이게 이보다 더 좋은 곳이 있을까요?





기대했던 것 만큼이나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장어들! 하나씩 먹을 때마다 몸과 마음이 든든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대로 소스와 양념장을 섞어서 찍어 먹으면 장어의 식감이 더욱 부각되면서 두배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이 메뉴는 고추장 양념구이입니다. 양념이 되어 있어서 소금구이보다 좀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조금 식은 뒤에 먹어도 비리거나 느끼하지 않답니다. 또한 이곳의 양념장어는 주문하면 이미 다 구워진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바로 편하게 집어 먹을 수 있습니다 :)


최근 북쪽의 찬 공기가 내려와서 평소보다 더욱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곳곳에서 독감도 유행하고 있는데요. 이럴때일 수록 장어를 비롯한 여러 건강음식들을 챙겨 드셔서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몸보신의 끝판왕, 쫀득쫀득하고 꼬소한 장어구이가 드시고 싶을 때 서구 <이수 풍천 민물장어>에서 즐겨보세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163번길 3-13

032-565-3375

매일 11: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