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쏙쏙 구정생활정보

따뜻한 인천 서구 사랑 나눔 릴레이♡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이웃들이 많아 이 겨울이 춥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인천 서구의 훈훈한 소식들을 알려드리게 되어 블로그 지기도 넘나 기쁜데요^-^ 오늘은 학생들이 마련해 더욱 뜻깊은 기부 소식, 여러분과 함께 나눌게요~


<청라2동 청라도담태권도 사랑의 라면 전달>


청라2동에 위치한 도담태권도 수련생들이 지난 4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12월 한 달 동안 십시일반 모은 라면 210개를 청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습니다!


도담태권도 관장은 이번 라면 기부에 참여한 아이들에게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신청한 사랑의 열매와 하트모양의 기부증서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태권도장에서 직접 라면을 전달한 어린 태권 수련생들은 “이번 작은 기부를 통해 기쁨을 느끼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됐다”며 해맑게 웃었습니다. 아이들의 미소 때문에 마음이 더욱 따뜻해지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의 소중함을 느끼고, 마음을 표현할 줄 아는 멋진 성인으로 자라나길 바라겠습니다.


<경희대한미태권스쿨, 검단2동에 사랑의 라면트리 전달>


검단2동에 소재한 경희대한미태권스쿨이 지난 4일 검단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라면 500개 상당의 라면트리를 전달했습니다!


이번 라면트리는 경희대한미태권스쿨 유치부와 초등학생들이 각자 좋아하는 라면을 모아 라면트리를 만들었으며,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검단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증했다고 하는데요.^^


경희대한미태권스쿨 관장은 “아이들의 작은 정성이 모아 큰 행복을 만들 수 있어 기쁘며 타인을 배려하고 따뜻한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답니다.


검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소외계층 발굴과 다양한 자원을 연계해 어른과 아이가 함께 웃는 검단2동 만들기와 건강한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