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쏙쏙 구정생활정보

인천 서구 빵집 추천) 전국 빵순이 빵돌이 모여라~!


인천 서구 빵집 추천) 전국 빵순이 빵돌이 모여라~!



여러분들은 빵 좋아하시나요? 서구청 블로그 기지는 빵을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참 좋기때문이에요^^

대한민국의 빵순이 빵돌이들을 위해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서구 빵집 소개 +3+)9

서구에 어떤 빵집들이 있는 지 함께 알아볼까요?





"알벤토"란 레드빈 팥의 앞 스펠링R과 인벤터 발명가 BENTO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알벤토는 모든 빵에 유기농 밀가루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빵집이랍니다. 




알벤토 기사 바로가기 : http://noulnori.net/1867






아미꼬떼에서는 빵에 국산 100% 쌀가루를 섞어 최대한 건강을 따지며, 재료 자체를 믿을 수 있는 방법으로 구입한다고 합니다. 또한 아미꼬떼에서는 일반빵은 국내가공 밀가루와 쌀가루 20%를 이용하여 케이크류와 과자를 만들고 유럽빵은 프랑스 밀가루에 국내산 쌀가루 80%를 섞어 쌀식빵과 맛있는 빵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미꼬떼 기사 바로가기 : http://noulnori.net/2369




엥겔베르그 제과점에서는 유기농 밀가루는 물론 화학첨가제 대신 천연발효종을 이용해 빵을 만든다고 합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식빵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채식주의자분들 꼭~ 엥겔베르그에 들려보셔야겠죠?





엥겔베르그 기사 바로가기 : http://noulnori.net/2232







청라호수공원 주변에 위치한 레이스레시피, 제이스레시피의 모든 빵은 저온발효빵으로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당일 만든 빵만 판매하기때문에 하루에도 몇번씩 푸드트럭이 왔다갔다 한답니다.





제이스레시피 기사 바로가기 : http://noulnori.net/2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