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국화축제에 가면 사진 속 장소가 어디인지 찾아보세요.

 

 

 

 

국화축제에 가면 사진 속 장소가 어디인지 찾아보세요.

 

 

국화 꽃 내음이 가득한 향연을 보러 드림파크로 오세요.

 

제 11회 국화축제가 2014년 9월 20일부터 10월 5일 15일간 “꽃으로 하나 되는 꿈의 축제!”라는 주제로 수도권매립지 녹색바이오단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수도권 시민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 맞추어 세계인들과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게 올 해는 다른 해보다 일찍 문을 열었습니다.

 

 

 

 

9월 20일 유진 박(바이올리니스트)의 오프닝 연주를 시작으로 국화 작품 전시대회 시장식이 있었으며 축하공연으로 포맨, 달샤벳, 이블 등이 출연한 T-콘서트가 열렸습니다.

 

 매일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시민 노래자랑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상나라, 별난 체험” 프로그램은 쓸모없는 고물을 이용해 작품을 만들거나 재생 종이를 활용한 체험학습입니다.
 

정원 만들기 대회 지역주민 부분에서 대상을 받은 마전중학교 드림팀의 작품으로 못 쓰는 고물과 재활용품을 활용하여 자연과 어우러진 정원을 만들었습니다. 학생들의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인도의 사자왕 바수리카


 

 

 

한국 심청이


다양한 테마 길은 각 나라를 상징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세계인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 하였습니다.


드림파크에서는 국화꽃 축제와 함께 골프, 수구, 승마, 근대5종 등의 경기를 개최하고 9월 27일, 28일 이틀 간 녹청자 축제도 함께 열리며 10월 4일에는 스마트 환경 영화제 “제3회 에코 필림 어워즈”가 있습니다. 

 

 

 

가족들 연인들이 함께 하며 행복해하는 모습,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은 휠체어에 몸을 맡기고 환한 표정을 지으시고, 선생님의 손을 꼭 잡고 나들이 나온 장애인들의 웃음소리가 함께 하는 아름다운 국화꽃 축제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