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씽씽~ 눈썰매 타요♡ 서구 사계절 썰매장


어린 시절, 눈이 수북이 쌓이면 포대 한 자루씩 챙겨가 동네 친구들과 눈썰매를 타던 추억들이 있으신가요? 이처럼 눈썰매는 오직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활동인데요. 추운 겨울에도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이 서구에도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동이와 함께 서구 사계절 썰매장으로 가서 씐나게 놀아볼까요~?

 

 


서구 사계절 썰매장은 여름에는 물썰매를, 겨울에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지난 1216일부터 이곳에서 눈썰매장을 개장하였는데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이며 225일까지 운영합니다.

 

 


이용요금은 어른(19세이상) 6,000원, 청소년(13~18) 4,000원, 어린이(3~12) 4,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인데요. 그 외에도 서구거주 4인가족에게 10% 요금할인을 해주는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으니 이용하시기 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가시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구 사계절 썰매장 이용요금). 썰매는 5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혼자 탈 수 있으며 4세 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2인용 썰매를 이용해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


 

 

125m의 긴 슬로프를 스릴 있게 즐길 수 있는 <서구 사계절 썰매장>! 눈썰매 타는 방법에 대해 알아까요?


          ■ 리를 45도로 벌려 반듯이 들어 올리고 썰매 뒷부분에 앉는다

          ■ 다리를 썰매 양 옆으로 내려놓고 끈을 양손으로 꼭 잡는다

          ■ 절대로 바닥에 손을 짚지 마시고 정지 시 발바닥을 지면에 끌면서 끈을 힘껏 잡아당긴다

          ■ 발 뒤꿈치로 썰매를 운전하고 넘어질 때에는 옆으로 넘어진다


 


썰매를 탈때는 다리를 꼭 썰매 밖으로 빼서 균형과 방향을 잡아주시고 썰매를 타고 내려올 때는 몸을 좌우로 흔들거나 움직이면 위험하답니다. 혹시라도 넘어지게 된다면 재빨리 뒤를 확인하고 가장자리로 이동해야 충돌을 피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그리고 출발지점과 도착지점에 든든한 안전요원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어서 혹여 아이가 혼자 타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썰매를 타면 당연히 배가 출출하겠죠? 밖에 나가서 해결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1층 썰매장 입구 근처에 위치한 고객편의점에서 따뜻한 라면, 어묵을 포함한 다양한 식사류, 간식류를 즐길 수 있으며 도시락을 싸오셨다면 고객편의점 앞 건물에 있는 휴게실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편의점 앞 건물 지하 1층에는 샤워장과 탈의실이 있으며, 썰매장 입구와 고객편의점 건물, 지상 1층에 구급약품이 구비되어 있는 의무실이 있으니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찾아주세요!

 

 

125m의 슬로프뿐만 아니라 눈광장, 유로번지 등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도 준비되어 있는 <서구사계절썰매장오후 12시와 3시부터 약 30분간 눈정비로 인한 휴식시간이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올 겨울 가족과, 친구와 함께 <서구 사계절 썰매장>으로 오셔서 신나게 눈썰매도 타고 추억도 남겨보세요! 감사합니다^^



인천 서구 심곡로 166

032-565-3483

매일 10: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