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쏙쏙 구정생활정보

인천 서구, 제11회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제11회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인천광역시 서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난 11월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구청 소회의실에서 제11회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 공모전 우수작품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인천 서구지속가능발전협의회 상임대표인 강범석 서구청장을 비롯하여 심우창 서구의회 의장, 양성모 인천 서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주민대표 및 협의회 위원, 수상학생과 학부모, 주민 등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대회개최 경과 및 심사결과 보고, 우수작품에 대한 시상과 기념촬영, 전시작품 관람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한편, 서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舊 푸른희망 서구의제21실천협의회)에서는 자라나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교육시키고 어른들에게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환경의식을 홍보하고 확산시키기 위해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서구의제21 관계자는 “환경을 주제로 한 그림그리기 대회를 통하여 우리 주변의 환경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환경보전을 위한 작은 일이라도 행동으로 옮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미래세대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물려줄 수 있도록 구민여러분의 지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지구환경 보전을 위한 다양한 실천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