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서구, 만나고 싶은 서구

인천시 서구 1월 셋째 주 훈훈한 소식 알려드립니다.


인천시 서구 1월 셋째 주 훈훈한 소식 알려드립니다.


인천시 서구 블로그 노을지기가 알려드리는 지난 1월 셋째 주 인천 서구의 훈훈한 소식! 칼바람까지 녹여버리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소식 지금 전해드릴게요!


#1 가좌1동 감중절리장학회 정기총회 및 장학금 전달




 인천 서구 가좌1동 감중절리장학회에서는 최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학업과 재능이 우수하거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5명(초등학생 2명, 중·고등학생 3명)을 발굴하여 장학증서와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였습니다.


 감중절리장학회는 회원수 22명으로 구성돼 있는 단체로 관내 학업 우수자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할 목적으로 2015년 2월 11일에 창립되었는데요. 


 감중절리장학회은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뜻을 같이하는 회원을 모집하고 기금을 조성하여 지역사회의 유능한 인재양성을 위해 더욱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는 단체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 ㈜이비가푸드,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쌀’ 전달




 인천광역시 서구청은 지난 21일 ㈜이비가푸드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4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20kg 100포)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비가푸드는 인천서구에 이비가짬뽕 인천본점을 개점하고 기념식에 들어온 축하 쌀화환을 관내 어렵고 소외받는 이웃들에게 전해달라고 기탁하였습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비가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지역과 더불어 발전해가는 기업의 모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기탁 된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주민을 위해 사용 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