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연말모임장소로 딱! 서구 경복궁(송림점)에 다녀왔어요.

인천 연말모임장소로 딱! 서구 경복궁(송림점)에 다녀왔어요.


저는 남편과 종종 점심에 데이트를 하는데요. 아이들이 있으니 둘만의 시간이 힘들기에 종종 남편 점심시간을 이용해 데이트를 해요. 그래서 남편회사 가까운 곳에  경복궁이 있어 남편이랑 다녀왔습니다. 인천 서구 경복궁(송림점)은 지하 1층에 주차하시면 되요. 주차 후 상가입구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3층에 올라가시면 식당이랍니다.



식당 앞에 예쁜 크리스마스트리와 눈사람인형이 있네요. 아이들과 함께 가족, 연인이 오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따로 예약하고 가지는 않았는데요. 특별한 날에 예약하고 가심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입구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네요.



경복궁 (송림점) 엔타스 점은 인천 서구 모범음식점이네요.



입구에 음식 동영상과 함께 가격이랑 메뉴들이 적혀있습니다.



입구안쪽에 선물용 세트들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인천 서구 경복궁(송림점) 은 이렇게 방별로 테이블이 되어 있어 데이트도 좋지만 비지니스로 또 상견례장소로도 너무 좋아요. 단체 외식도 가능한 룸이 있답니다.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네요. 자리에 앉으니 온돌형식으로 바닥이 따뜻하더라고요.



인천 서구 경복궁(송림점) 메뉴판입니다. 경복궁의 구이 코스들이에요. 양념갈비. 생갈비. 등등 코스들이 있습니다. 저녁엔 이런 코스요리를 먹으면 좋지만 점심에 왔으니 런치를 시켜봐야겠죠?


한우생불고기 점심한상은 불고기가 나오고, 런치 한정식 A 는 숯불갈비구이, 런치 한정식 B 는 갈비찜이 나온다고 해요. 런치프리미엄 한정식은 양념갈비가 나오네요. 저희는 런치 한정식A로 주문했어요.


점심에 식사메뉴도 있어요. 한우 곰탕. 영양 갈비탕. 한우 차동 된장찌개. 냉면이 있으니 간단히 식사드실분들도 너무 좋답니다.



먼저 죽이 나와요. 전복죽인데 맛이 아주 좋습니다. 무엇보다 간이 딱 맞아요.



녹두전입니다.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잡채는 흔한 음식인거 같지만 사실 손도 많이 가고 맛있게 만들기 어려운데 서구 맛집 경복궁(송림점) 잡채 너무 맛있네요.



요건 탕평채 (청포묵무침)입니다.

탕평채는 고기볶음이랑 김가 루를 넣는데 요건 조금 변형된 탕평채라고 할 수 있겠어요.


어느 한쪽으로의 치우침 없이 조화와 화합을 중시하는 음식으로 대표적인 것이 바로 탕평채다. 탕평채는 녹두묵에 고기볶음과 데친 미나리, 구운 김 등을 섞어 만든 묵무침으로 청포묵무침이라고도 부른다. 탕평채라는 이름은 탕탕평평(蕩蕩平平)이라는 말에서 유래한 말이다. 탕평채의 탄생에는 조선시대 궁중의 놀랍고도 슬픈 사연이 함께한다.

[네이버 지식백과]참조

 


상추무침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숯불갈비구이와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열무김치를 조리한 거 같은데 요즘은 요런 음식이 너무 맛있네요.



연근, 방울토마토. 비트. 양상추가 들어있는 샐러드에요. 소스는 라즈베리 소스인 것 같았어요. 채소가 너무 싱싱해서 향도 좋고 맛이 너무 좋았어요.




고기가 나오기 전에 먼저 샐러드와 죽. 탕평채를 먹으며 고기와 식사를 기다려요.^^



드디어 메인요리인 경복궁 송림점의 숯불갈비구이가 나왔어요. 고기가 질이 좋고 무엇보다 간이 잘 맞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서구 맛집, 경복궁 송림점의 런치세트는 양이 상당히 많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남은 건 포장도 해왔어요.



김치와 시금치입니다.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맛이에요.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고요.



고기를 먹고 있으니 들깨수제비가 나오더라구요. 먹기 좋게 직원분이 다 담아 주시기에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들깨수제비 요즘 같은 날씨에 딱 맞고 너무 맛있어요.


식사로 밥과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된장찌개에 소고기와 바지락이 가득들어 있더라구요. 밥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무엇보다 너무 배가 부를 정도로 음식들이 많이 나옵니다.


인천 서구 경복궁(송림점) 은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어 너무 좋고 음식의 재료들이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음식맛이 더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후식으로 나온 음료인데요. 맛이 특별히 좋아 여쭤보니 라즈베리, 아사이베리, 블랙베리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아주 맛있으면서 건강한 느낌이에요.



식사 후 나가시면서 커피를 테이크아웃 할수 있도록 되어 있고 룸에서 드셔도 되요.



주차권은 꼭 받으세요.^^


경복궁의 아침은 300여명의 한식 전문 세프들이 엄선한 최상급 육류와 제철 식자재를 정성껏 준비하면서 시작합니다. 최초의 숯불갈비코스로 25년간 고객을 만족시킨 우리나라 대표 한식전문점 경복궁에서 다양한 시선으로 재해석한 한식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연말 모임장소로도 좋은 서구 맛집 경복궁 송림점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