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가을나들이장소, 청라호수공원에서 가을향기 느끼기!


인천 가을나들이장소, 청라호수공원에서 가을향기 느끼기!


인천 서구가 자랑하는 가장 멋진 공원으로 손꼽히는 청라호수공원.

드넓은 호수와 함께 주민들의 쉼터로서 자리 잡기 시작한 청라호수공원의 가을은 어떤 풍경일까?? 궁금한 마음으로 달려갑니다. 높게 솟은 아파트들이 웅장한 마천루처럼 보이는 청라지구에 이렇게 멋지고 거대한 호수공원은 생명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먼저 찾은 곳은 청라호수공원 관리소에서 가을의 풍경을 담으며 걸어 봅니다.

놀이터에는 어린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나와 흐뭇한 모습으로 바라보고 있으니 얼마나 평온하게 다가오는지요. 자전거를 타는 청소년들의 힘찬 페달도 멋져 보이고 가족끼리 산책하는 모습은 더욱 멋지게 다가오지요. 또한 주변에는 아직 철을 잊은 철쭉도 만나고 가을꽃의 아름다운 유혹도 잠시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청라호수공원에는 수상택시도 탈 수 있고 운행이 되고 있다는데 유유히 나아가는 보트가 인상적입니다.

얼마나 드넓은 곳이기에 다 도는 것은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청라호수공원은 호수에 걸맞게 아름다운 반영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 더욱 좋은데요. 특히, 갈대숲들이 그려지는 풍경은 가을의 느낌이 더욱 진하게 그려주고 있답니다.








종종 붉은 단풍들이 손짓을 하고 있지만 청라호수공원이 생긴 지가 그리 오랜 시간이 아니라서 조성한 만큼의 풍치를 기대하기에는 아직은 시간이 답을 주고 있네요. 더욱 많은 시간이 흐르면 나무들도 크게 자라 더욱 멋진 곳의 풍경을 그려 줄 수 있으니 말입니다. 아름다운 가을에 맞게 그려준 청라호수공원은 그 자체로 자연의 생명이 살아있는 우리의 고귀한 쉼터입니다. 서로 아끼고 보존하면서 더욱 틀이 잡힌 청라호수공원으로 우리의 힘찬 활력소가 되어주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