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서구, 가좌동 돈가스 맛집 "아버지와 돈까스" 에서 맛있는 점심!


서구, 가좌동 돈가스 맛집 "아버지와 돈까스" 에서 맛있는 점심!


인천 서구 가좌도서관 가까운 곳에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바로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해 있는 아버지와 돈가스입니다.



아버지와 돈까스집은 인천 서구 모범음식점이랍니다. 아버지와 돈가스 집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1층에 가능해요



서구 가좌동 돈가스 맛집 '아버지와 돈까스'는 입구부터 너무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올라가는 계단에 이렇게 음식들 사진을 걸어놓으셔서 벌써부터 맛이 기대가 되네요.^^




2층 입구에 예쁜 국화들이 인사를 해주네요. 예쁜 국화와 함께 너무 좋은 음악들이 나와서

들어가자마자 너무 힐링이 되더라고요.



가좌동 돈가스 맛집 '아버지와 돈까스' 내부입니다. 깔끔하고 우아한 인테리어 덕분인지 돈가스 맛집이지만 가족 외식 뿐 아니라 모임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금강산도 식후경 먼저 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런치에 와서 더 저렴해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원래도 레스토랑에 비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이에요. 돈가스 메뉴 외에도 피자와 필라프, 그리고 조금은 특이한 순두부 돈가스 등 이색메뉴들도 있습니다.



가좌동 맛집 아버지와 돈까스는 후추와 소금통도 너무 예쁘네요.



아버지와 돈까스는 셀프서비스에요. 김치, 무피클, 단무지, 절임고추 . 흑미밥, 장국이 무한 제공된답니다.



아기의자도 구비되있어 가족단위로 외식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레스토랑 곳곳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창가 쪽도 좋고 안쪽도 너무 멋지더라고요. 점심에 모임이나 저녁에 가족들 행사, 회사 회식으로 아주 추천합니다.

저희는 11시에 갔는데 저희가 첫 손님이였답니다. 근데 곧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고요.

아버지와 돈가스집은 예약도 가능해서 점심피크 시간대에 오실분들은 예약하심이 좋을 듯해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셀프반찬들을 가져왔어요. 절임고추가 너무 맛있어서 밥을 더 먹었네요..^^

무피클이 색도 예쁘고 맛도 새콤달콤 맛있어요. 김치도 아주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돈가스에 단무지는 빠질 수 없죠. 아버지와 돈가스집은 반찬 모두가 깔끔하더라고요..




크림스프도 간이 딱 맞고 따뜻해서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아주 맛나더라고요.



가좌동 돈가스맛집 '아버지와 돈까스'의 등심돈가스입니다. 찍먹파인 저는 소스를 미리 뿌리면 눅눅해져서 별로인데 이 곳은 돈가스 소스는 따로 덜어져 나와 좋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보기에도 먹기에도 좋은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서구 아버지와 돈까스 런치세트에 나오는 볶음우동입니다. 살짝 매콤하지만 자꾸 손이가더라고요

볶음 우동만 따로 시켜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필라프는 살짝 버터향이 나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서구 맛집 아버지와 돈까스의 등심돈까스는 고기 상태도 좋고 튀김옷도 두껍지 않아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등심돈가스 옆 기본 샐러드도 정말 맛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볶음 우동에 주꾸미를 ^^



아버지와 돈가스 레스토랑은 곳곳에 예쁜 화분들이 있어 분위기가 너무 좋고 교외로 나온 듯 한 느낌이 들어 너무 좋았어요. 화분들도 아주 잘 가꾸셨더라고요..



가까운 곳에 이렇게 멋지고 맛있고 저렴한 맛집이 있어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또 가족. 친구들과

자주 자주 올거 같은 서구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