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서구 외식하기좋은 곳, 가좌동 삿뽀로에서 런치세트 먹고왔어요!


서구 외식하기좋은 곳, 가좌동 삿뽀로에서 런치세트 먹고왔어요!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인천 서구 삿뽀로(송림점) 다시 방문해 보았습니다.

서구 가좌동 삿뽀로는 외식하기좋은 곳 답게 지하에 주차시설 잘 돼 있습니다. 다 드신 후에는 꼭 주차티켓을 받아오세요. 



2층에 있는 서구 삿뽀로는 입구부터 고급스러워서 외식 뿐 아니라 상견례 장소나 돌잔치 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런치, 주말메뉴 등 삿뽀로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일단 인천 서구 삿뽀로 입구에는 이렇게 메뉴들이 명시되어 있어서 손님입장에서는 너무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입구 앞쪽에 선물세트들도 판매하고 있어선물 사시는 분들도 편하게 사실 수 있어요.



삿뽀로는 이렇게 룸타입이라 가족들과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어 너무 좋답니다.




저는 오늘 런치정식에서 가장 저렴한 20.000원 주문해 보았어요. 런치정식도 가격대별로 있으니 주문시 주의해주세요.

메뉴판이 아직 정정이 안돼있는데 고바찌 4종이 3종으로 변경, 그리고 계절구이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먼저 죽 ( 크리미죽) 과 세비체 그리고 계절샐러드와 반찬 2가지가 나왔어요.



서구 삿뽀로 런치세트의 크리미죽간이 너무 잘 맞고

무엇보다 따뜻하니 에피타이저로 속을 달래주기 너무 좋았어요.



삿뽀로의 리코타 치즈샐러드입니다. 저는 원래 리코타를 엄청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먹은 샐러드에요. 싱싱한 양상추와 고소한 리코타 그리고 위에 바삭한 후레이크가 식감과 맛을 다살린 맛좋은 샐러드였어요.


 


세비체

(해산물을 회처럼 얇게 잘라 레몬즙이나 라임즙에 재운 후 차갑게 먹는 중남미 지역의 대표적인 음식)


회도 너무 신선하고 함께 곁들인 소스도 너무 맛있는 세비체였어요.



서구 삿뽀로의 반찬 2가지 함께 나온 음식들과 너무 잘 맞는 반찬들이였어요. 김치는 일반적인 김치 맛이 아니라 묵은지에 양념을 가미했더라고요.




가좌동 삿뽀로의 생선회와 고바찌 3종이 나왔어요.



민어는 탱글탱글 너무 맛있었어요.



고바찌 (가지무침) 처음 먹어보는 소스맛이였는데 고소하고 맛이 좋았어요.



고바찌 ( 게튀김)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껍질부분이 엄청 쫄깃쫄깃한 도미 입니다.



광어는 자주 먹지만^^  인천 서구 삿뽀로 회들 아주 싱싱하고 맛있어요.



농어도 상태 너무 좋고 가격에 비해 좋은 회들이 나와 넘 행복했네요.



고바찌 (단호박샐러드)단호박향이 가득한 샐러드입니다.




회를 먹는데 초밥과 롤이 나왔어요. 삿뽀로의 초밥들도 역시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새우튀김 , 깻잎, 고구마튀김이 나오는데 너무 바삭하고 무엇보다 함께 찍어 먹는 간장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계절요리 (주꾸미볶음)


주꾸미볶음 불맛 가득하고 간이 심심한데 너무 맛있어서 신기하게 맛있다며 계속 먹었네요.^^



식사는 알 밥에 탕은 매운탕과 지리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매운탕으로 선택했답니다.



정말 가격대비 음식들이 너무 괜찮고 좋았어요. 가족모임이나 어떠한 모임도 좋을 거 같고요.

무엇보다 친절하고 깔끔함이 마음에 남는 식당 이였습니다..



매실 깔끔하면서 새콤 달콤 음식도 맛있더니 후식까지 완벽하네요.





식사 후에는 커피를 먹을 수 있게 마련된 곳도 있었는데요. 이렇게 테이크 아웃잔에 포장도 되더라고요.


분위기와 맛 그리고 친절함까지 가격대비 너무 흡족한 식사였는데요.

인천 서구에서 가족들과 분위기 있는 한 끼 식사나 가족 모임 외에도 친구들 모임장소를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