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신석도서관, 매주 토요일에 열리는 우리 동네 영화제!




신석도서관, 매주 토요일에 열리는 우리 동네 영화제!



우리 동네 "인천 서구 신석도서관"에서는 

매주 토요일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을 위한

영화제가 무료로 열립니다.

매주 다른 영화들로 진행되며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유익한 영화들이 상영됩니다.


오늘 저희 가족은 점심을 먹고 2시에 진행되는 인천 서구 신석도서관 영화제에 갔습니다.









도서관 입구 모습. 

오늘 저희는 걸어서 갔는데 차를 가져오실분들은 주차장은 구비되어있으나 

약간 협소한 관계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것이 편하실거 같아요.









여기가 인천 서구 석남동에 위치한 신석도서관 모습입니다.





   




토요시네마 이달의 상영작 

도서관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미리 어떤 영화가 상영되는지 자세히 설명이 되있습니다.


*인천 서구 신석도서관 홈페이지*

http://www.issl.go.kr/sslib/open/culture3.asp








신석도서관 층별 안내

1층은 주차장과 도서 반납기

2층은 운영사무실,회의실, 통신실, 수유실 ,꿈터, 자람터, 유아화장실

3층은 정보나눔터, 서버실, 열림터

4층은 문화교실 1,2, 어울림터









저희는 우선 토요시네마 영화제에 왔기 때문에 4층 어울림터로 갑니다. 

4층에 도착하니 이렇게 안내가 잘 되어 있어 찾기가 쉬웠습니다.








여기가 어울림터

영화를 보려니 설레이네요..^^








오늘의 상영작은 the Swan Princess (백조공주) 입니다. 

이제 영화시작입니다..



영화제목 : 백조공주

★매주 토요일 오후2시, 4층 어울림터에서 무료 영화상영을 합니다~!!

알리스를 위해 뱃사람 훈련을 계획했던 로저스 경은 그녀를 몰래 빼내어 배에 태운다. 알리스는 마치 해적이 된 것처럼 앞으로 펼쳐질 모험에 흥분하지만, 항해 직후 배가 폭풍우에 침몰하고 만다. 해변에서 깨어난 알리스 일행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사람을 먹어치우는 괴물 보그들. 위험천만한 괴물들을 피해 달아나던 알리스는 루카스의 도움을 받게 된다. 호젓한 숲속에서 홀로 지내는 루카스는 가난한 부모에게 버림받았다는 생각에 집을 나온 소년. 알리스는 루카스와 함께 보그들의 먹잇감이 된 로저스 경을 구출하려다가 오히려 그들에게 붙잡히고 마는데… 
*출처 인천 서구 신석도서관 홈페이지 *



영화가 끝난후 인천 서구 신석도서관을 둘러 보았습니다.








2층은 유아, 어린이들을 위한 장소들이 가득합니다.








자람터에 있는 어린이 잡지들









여기는 꿈터 

유아들을 위한 책들이 구비되어 있고 수유실 ,유아 화장실 등이 있습니다.

시설들이 너무 좋네요.

어린 친구들 데리고 가시면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2층이 유아,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이었다면

3층은 성인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3층 열림터

많은 책들이 있네요..

저도 신석도서관에서 앞으로 책을 많이 빌릴 듯 합니다.










여기는 정보나눔터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네요..








4층은 문화교실과 휴게실 ,옥외휴게실, 또 아까 제가 영화를 보았던 어울림터가 있습니다.











인천 서구 신석도서관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문화교실이 열리네요..









신석도서관 2층에 보니 이렇게 북스타트에 참여하신 부모님과 아이들 사진이 있네요.

처음 책을 접하는 어린 친구들에게 정말 너무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아 소개해요.










이번이 10기네요..

 22개월에서 30개월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

북스타트로 아이에게 책을 접해주시면 너무 좋을 거 같네요.









오늘 인천 서구 신석도서관에서 토요시네마 영화를 보고 

도서관 이곳 저곳을 다니며 정말 이렇게 좋은 시설이

우리 동네에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한 시간이였습니다. 


끝으로 제 발길을 멈추게 했던 벽에 있던 동화 이야기




무지개 물고기 말했어요.

"엄마. 나랑 조금만 같이 있어 줄래요?"

엄마 물고기가 대답했어요.

"엄마는 늘 너랑 같이 있어."

"약속하는 거죠?"

"그래. 하늘 땅 별 땅 약속!"


- '무지개 물고기야, 엄마가 지켜 줄게' 중에서 -



이렇게 좋은 동화와 유익한 책들과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수 있는 

인천 서구 신석도서관으로 오셔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우리 동네 영화제 토요시네마 매주 토요일 2시 

인천 서구 신석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