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서구, 2016 드림파크 가을 나들이 "국화구경 가실래요?"

인천 서구, 2016 드림파크 가을 나들이 "국화구경 가실래요?"






9월30일부터 10월9일까지 수도권매립지 녹색바이오단지에서 2016 드림파크 가을나들이라는 주제로 국화꽃 축제가 열렸습니다. 무료 입장이어서 그런 지 부담없이 즐기시는 분들이 많았고 여러 지역에서도 오시고 각계 각층의 수많은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지역축제보다 이미 유명한 전국적인 축제로 변해 가고 있는 것 같아 서구주민으로써 참 뿌듯하였습니다. 꿈의 공원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입구에 들어서면 드림파크 행사장 안내도가 있어 어디를 보아야 할지 어디서 부터 구경해야 할지 순서를 정하기가 편리했습니다.





입구 초입에는 매립지 투어 안내도를 나누어 주시는 부스가 있고요. 바로 그 옆에는 몸이 불편하신 분들과 어린아이와 같이 오신 부모님들을 위해 훨체어와 유모차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작고 세심한 배려가 이번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하는 거 같았습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도 소풍을 나온 것 같았습니다. 어른들의 손을 꼭 잡고 꽃구경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미소가 절로 지어졌는데요. 이곳은 과거에 쓰레기 매립장이었는데요. 과거의 모습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예쁜 꽃과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환경을 잘 보전하고 가꾸어서 우리 아이들에게 잘 물려 주어야 할 것입니다. 자연 환경은 우리가 잠시 빌려 쓰는거라고 하죠


 



드림파크 중앙에는 지구를 떠 받드는 것을 연상케 하는 예쁜 조형물이 있네요.





유치원에서 온 우리 아이를 선생님이 예쁘게 찍어주고 계시네요.







별도로 텐트 안에 조성되어 있는 예쁜 꽃 작품들을 감상해 보실까요!!




 

 

 



행사장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맛있는 먹거리와 의료시설들 그리고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다른 테마가 있는 곳으로 가 보실까요!!







예쁜 팬더 조형물이 꽃침대 위에서 관광객들을 맞이하여 주고 있네요^^






여기는 드림 동물원입니다!!





나무 조각으로 동물들의 형상을 만들어 생명을 불어 넣어 준거 같은 멋진 작품이네요.







친구분들끼리 오신 우리 어머님들께서 옛 추억에 잠기며 사진을 찍고 계십니다.

지금도 모두 아름다우십니다.






여러 종류의 동물을 꽃들로 형상화 한 작품도 있었는데요. 여러 동물 친구들을 구경해 볼까요!!



 

 



관람객 대부분이 꽃밭에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인생사진 나올 수 있는 명소가 아닐까 합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준 귀한 선물인 꽃처럼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한 드림파크 축제! 최고였습니다. 혹시나 시간이 안되셔서 드림파크 축제에 못 가신 분들은 사진을 통해서 잠시나마 감상하시면서 즐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환절기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