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블로그기자단

인천 서구 강남시장 경품대잔치 대박 행운권을 잡아라!

인천 서구 강남시장 경품대잔치 대박 행운권을 잡아라!



2016년 인천서구 강남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 확정 뒤 큰 행사가 있었습니다.

한여름 경품 대잔치 "행운권을 잡아라" 8월 21일 오후 1시에 추첨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강남시장 내 상인들에게 행운권을 배포하고 각 점포를 찾은 고객분이

행운권에 간단한 정보를 적어 경품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였습니다.





1등: LED TV 42인치 1명.  2등:LED TV 32인치3명.  3등: 진공청소기 5명. 

행운상: 전자레인지 2명. 참가상: 다리미10명.

헤어드라이기 10명. 믹서기.10명.

풍기 60명에게 선물로 주어져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었지요.

 




대망의 추첨날~ 찌는듯한 더위는 아랑곳 하지 않으시고 찾으신 고객분들 손에

저마다 부채가 들려있었습니다.

 




강남시장 번영회 회장  한 재호님께서 행운권을 골고루 섞어 뽑는 모습입니다.

 




두근~~두근~~~가장 떨리는 순간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저마다 부푼 기대를 안고 있는 고객님들 향하여 당첨된 행운권을 발표했습니다.

 




운영회에서 당첨되신 고객님 확인 절차를 거치고 있는 모습이네요...






추첨과 참여한 분들 중 이렇게 중간 중간에 노래자랑을 하셨는데요.

"내나이가 어때서"를 부르신 어르신 박수를 많이 받으셨답니다.

선물로 더위를 식히시라 선풍기를 선물로 받으셨는데요.

축하 드립니다^^

 




긴 시간동안 이루어진 추첨에서 행운을 잡으신 분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이 날 이 경옥씨께서 1등으로 LED TV 42인치를 선물로 받으셨습니다.

경품에 당첨되신 모든분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2016년 인천서구 골목형시장 육성사업확정된 서구강남시장에는 많은 변화가 찾아옵니다.



□ 사업목표.

○ 먹거리의 개발, 상인, 지역민이 함께 참여하는 요리경진대회 등을 바탕으로 야시장과 강남한마음축제가 이루어지는 인천 서구의 대표 시장으로 먹거리와 축제 요소가 특성화가 되어 활력이 넘치는 전통시장의 구현.

 




○ 강남시장만의 특화된 상품 레시피의 개발, 상인, 거주민 및 다문화가정 등의 참여하는 요리경진대회의 우수요리상품을 야시장과 시장 점포에 접목하여 시장의 활성화와 상인 경영 성과의 향상을 통하여 상인과 고객이 더불어 신나는 강남시장 기반 구축.




○ 상인, 지역민이 함께 소통하고 소비자의 니드를 함께 찾아 활설화  할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특화된 시장카페 등의 환경특화 조성으로 유동인구가 활성화된 시장의 도모.

 



○ 강님시장만의 특색있고, 개성있는 브랜드 이미지의 개선을 통한시장, 점포의 홍보 등에 활용하여 고객과의 친밀성 향상과 원활한 소통으로 상가의 이미지 업 그레드.


○ ICT 기반의 홈페이지 구축, 미디어보드의 컨텐츠 개발, 제작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서 고객이 늘 함께 가까이 할수 있는 강남시장.


○ 상인역략 교육을 통하여 경영마인드 및 역략의 향상, 앞서가는 강남 상인상의 구축과 고객층의 다변화로 시장의 활성화도모.



□ 추진내용.

상품화, 특화환경조성으로 요리경진대회를 통한 레시피의 개발, 야시장 운영, 시장카페를 통한 환경조성. 디자인특화로 시장 브랜드 이미지 개선, 캐릭터의 개선, 활용 등등의 많은 내용을 가지고 상인과 소비자가 소통하여 활성화 되기 위하여 운영진 및 상인들께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그 또 하나의 큰 계획중에 중소기업청, 인천서구청,소상공인회 지원으로

만 19세~39세의 청년상인지원사업으로

청년상인모집공고 중에 있는데요 8월 31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고 합니다.


이에 해당하신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좋은 기회를 잡아 강남시장이 더 큰 활성화가 이루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유난히도 무더웠던 올 여름 아치형 지붕을 만들어

소비자들이 조금 더 편히 찾을 수 있는 시장이 바로 강남시장이 었는데요.


 2016년도 좋은 소식이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와 상인들이 하나가 되어

뒤지지 않는 강남시장이 되리라 믿음합니다^^*


이번 큰 잔치를 위하여 수고하신 한 재호 회장님을 비롯하여 최 진숙 실장님

그리고 운영진 여러분들 더운데도 불구 참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더운데도 불구 함께하신 소비자 분들중 경품을 타지 못한 분들도 많은데요,

끝까지 함께하신 고객분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여러분들이 계셔 강남시장이 있음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이 날 좋은 경품들을 타신 분들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그외 제 촬영에 협조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