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사이 feat. 청소년기자단

청라호수공원 Gala Concert에 다녀왔어요!


청라호수공원 Gala Concert에 다녀왔어요!


호수공원에서 9월 16일에 Gala Concert가 열렸습니다. 청라 호수 공원 야외 음악당에서 열렸는데요? 다양한 음악 공연 들이 준비되어 있는 가운데 제가 소속되어 있는 청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도 공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처음 공연을 하는 날이어서 굉장히 떨렸지만 기대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공연 준비 전 저희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리허설을 하는 모습입니다. 아직은 공연 시간이 많이 남아서 사람들이 많이 없는 데요? 실전에서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려면 역시 리허설이 중요하지 않을까요?  


왼쪽에는 오늘 공연하는 합창단과 오케스트라들의 사진이, 오른쪽은 공연 순서와 공연 곡들이 나와 있습니다.



오늘 공연의 사회를 맡으신 이혜은 아나운서 입니다. 제 장래희망이 아나운서 인데 진행과 말을 잘하시는 아나운서를 보고 아나운서가 되어 진행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벌써 저녁이 되었네요. 사람들도 많이 오셨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오늘의 공연이 시작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실까요?



합창단, 첼로 공연, 학교 오케스트라 등 여러 공연들이 다 멋지고 아름다웠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은 못 찍었지만 진짜 기억에 남는 훌륭한 공연들이었습니다. 이 예쁘고 멋진 아이들은 누구일까요? 스윗스펄 합창단인데요, 아이들의 목소리가 정말 예뻤습니다. 아이들이 진짜 잘 부르죠? 저도 잘 들었답니다.



드디어 저희 오케스트라의 차례가 왔습니다. 그동안 연습한 성과가 잘 발휘되었기를 기대하며 성공적으로 연주를 마친 것 같습니다. 영상도 찍었다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청라호수공원의 예쁜 건축물과 다리가 인상 깊었습니다. 꼭 공연 때문이 아니라도 한번 와 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